공룡엑스포 개막식장 최을석 의원 사퇴촉구 집회?

> 뉴스 > 정치의원뉴스

공룡엑스포 개막식장 최을석 의원 사퇴촉구 집회?

한창식 발행인  | 입력 2016-03-31 오후 02:56:08  | 수정 2016-03-31 오후 02:56:08  | 관련기사 7건

3.jpg


최을석성추행범군민대책위는 31, 각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내고 성희롱 성상납 요구로 고성군 명예를 실추시킨 고성군의회의장은 즉각 사퇴하라고 촉구하고, 41일공룡엑스포 개막식장에 나선다면 경찰로부터 집회허가를 받아놓은 대로 개막식장에서 최을석 규탄 집회를 더욱 강력하게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대책위에서는 지난 330, 관계기관에서 최을석 의원의 개막식 불참 확약을 범군민대책위로부터 전해 듣고 깊은 고민과 토론 속에 엑스포를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개막식 집회를 잠정 취소할 것을 결정했지만 만에 하나 최을석이 약속을 어기고 개막식장에 나선다면 개막식장 집회는 예정대로 진행 되고, 더욱 강력하게 진행할 것을 거듭 밝혔다.

 

귀촌여성 성추행 혐의를 받고 있든 최을석 의원은 오는 41511, 창원지방법원 통영지원에서 재판이 예정돼 있다.

 

아래는 대책위의 보도자료 全文이다.

 

성희롱, 성상납 요구로 고성군의 명예를 실추시킨 최을석 고성군의회의장은 즉각 사퇴하라!

 

지난 20158월말 지역주민에게 성희롱, 성상납을 요구한 최을석 고성군의회의장이 아직도 고성군정을 감시하는 군민의 대표기관인 고성군의회 의장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한 고성군의회는 군민의 따가운 시선에 윤리특별위원회를 구성하였지만 최을석 의장이 일부 성추문을 인정하였음에도 아직도 제명처리하지 않은 채 제 식구 챙기기에 급급한 실정으로 시간만 지나기를 바라고 있다.

 

최을석성추행 범군민대책위에서는 지난해 10월부터 현재까지 최을석 사퇴촉구와 제명처리를 위한 월요촛불집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지난 33일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에 최을석 구속수사를 촉구하는 진정을 제출하였다.

 

이제 다가오는 41511시에 창원지방법원 통영지원에서 최을석의 재판이 예정되어있다.

 

41일 당항포관광지에서 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가 7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 된다. 범군민대책위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최을석이 사퇴하지 않을 경우 엑스포 개막식장 앞에서 집회를 개최할 것을 천명해 왔으며 이미 집회신고를 완료한 상태이다.

 

330일 관계기관에서 최을석 개막식 불참 확약을 범군민대책위에 전해 왔고 범군민대책위에서는 깊은 고민과 토론 속에 엑스포를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하여 이번 개막식 집회를 잠정 취소할 것을 결정하였다. 하지만 최을석이 약속을 어기고 개막식장에 나선다면 개막식장 집회는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며 이후 더 강력하게 진행할 것이다.

 

범군민대책위는 고성군에 정의가 살아 있음을 보일 것이며 진정 고성군의 명예를 더럽힌 자가 누구인지 똑똑히 밝혀 낼 것이다.

 

2016331

최을석성추행 범군민대책위


최을석 전단지 최종-1.jpg


최을석 전단지 최종-2.jpg




한창식 발행인 gsinews@empas.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지방소멸대응기금’ 슬기로운 활용이 필요하다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