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주민들 오랜 소원 풀기로
  • 고성인터넷뉴스2020-02-07 오후 07:09:23


- 10-14`` ·면 방문 돌며 소통 간담회

- 군수`` 국장`` ·면장`` 도의원`` 군 의원도 주민과 함께

 

고성군(군수 백두현)이 오는 10일 동해면을 시작으로 읍·면 주민들이 오래도록 바라던 사업을 해결하고`` ·면을 발전시키는데 대한 논의를 위해 소통 간담회를 열기로 했다.

 

이에 앞서 고성군은 5`` 군청 소회의실에서 백두현 고성군수를 포함한 국장들과 사업 부서장`` ·면장이 참여하는 ·면 발전방안 논의 사전 간담회를 열고 이번 순회 간담회 준비에 대비했다.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계속되는 읍·면을 찾아가는 소통 간담회 역시 백두현 고성군수와 국장을 비롯한 읍·면장과 도의원`` 지역구 군 의원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하루에 2개에서 3개 읍·면씩`` 5일 동안 모든 읍·면을 돌아가며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읍·면을 발전시키는데 대해 의견을 나누게 된다.

 

이번 소통간담회는 10(동해면`` 거류면) 11(고성읍`` 삼산면`` 대가면) 12(영현면`` 영오면`` 개천면) 13(하이면`` 하일면`` 상리면) 14(회화면`` 구만면`` 마암면)로 예정돼 있다.

 

간담회는 읍·면장 주민 최대 관심숙원사업 보고와 1시간 동안 여러 의견을 들음으로서 최대한 많은 군민들의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

 

백두현 군수는 주민이 주인이 되는 군을 만들기 위해 행정이 힘껏 보조해나가겠다`` “주민들의 말에 진지하게 귀를 기울이는`` 열린 행정을 펼쳐나가기 위해 저와 군 공무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