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2021년 ‘경상남도 최고 친절공무원’ 최우수상 받았다
  • 고성인터넷뉴스2021-12-23 오후 01:23:56


- ‘친절의 세포들이라는 주제로 최우수에 뽑혀


1-2 고성군`` 2021년 ‘경상남도 BEST 친절공무원’ 최우수상 수상.JPG

 

‘2021년 경상남도 최고 친절공무원 경진대회에서 교육청소년과 백수연 주무관`` 한승옥 주무관`` 민원봉사과 김태완 주무관 조가 친절의 세포들이라는 주제로 최우수상을 받았다.

 

경상남도 최고 친절공무원은 해마다 경상남도가 여는 행사로`` 친절공무원을 뽑고 우수 친절사례를 공유해 공직사회 전반에 친절하게 하자는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열렸다.

 

올해 심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발표 내용과 영상 내용을 기준으로 비대면 서면으로 심사했는데`` 도내 20개 조가 참여한 가운데 고성군 참가 조가 최고 친절공무원에 뽑혀 도지사 상장과 시상금 100만 원을 받는다.

 

1-1 고성군`` 2021년 ‘경상남도 BEST 친절공무원’ 최우수상 수상.JPG


최우수상을 받은 친절의 세포들은 최근 방영한 유미의 세포들이라는 드라마(웹툰 원작)를 각색해 친절의 세포들이 민원인을 대할 때 필요한 세 가지 요소인 경청`` 공감`` 웃음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간결하고 재치 있게 나타냈다.

 

군 관계자는 지난해 열린 콘테스트에서 고성군이 장려를 수상한 데 이어 올해 최우수상을 받아 더욱 뜻깊다앞으로도 친절 분위기 확산과 군민들이 만족하고 감동하는 민원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