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이옥철·황보길 경남도의원, 고성군 위해 힘써 노력해
  • 고성인터넷뉴스2019-10-17 오후 06:30:10

이옥철·황보길 경남도의원`` 고성군 발전에 혼신의 힘( 엑스포 예매입장권 구매 약정식).JPG

 

경상남도의회 이옥철(더불어민주당`` 고성1선거구)의원과 황보길(자유한국당`` 고성2선거구) 의원이 고성군민의 행복과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서 온 힘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두 의원은 17`` 태풍 미탁으로 피해를 입은 고성읍 현장을 찾아 빠른 시일 안에 복구하고 다시 피해가 일어나지 않도록 적극 도울 것을 약속했다.

 

이어 고성군청을 찾아 2020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예매입장권 300만 원어치를 사기로 약속하고 엑스포를 더 빛내기 위해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옥철·황보길 도의원은 그동안 지역현안 해결을 위한 도비확보에 발 빠르게 움직였다. 경남도 소관부서를 찾아가 사업비를 도와줘야 마땅하다고 자신들이 직접 설명하는 열정을 보였으며 그 결과 고성시장 환경개선 정비사업 25000만원 거류면 오산(터골)마을 안길정비공사 5000만원 경남고성공룡엑스포 전시시설 보수비 3억 원을 확보해 원만하게 사업을 벌이고 있다.

 

또 내년도 주요현안사업인 먹거리통합지원센터 건립 25억 원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대성초교~고성초교간`` 송학광장~제일교회간) 5억 원 수남사거리 도시계획도로(대로3-2) 회전교차로 정비 수산물산지가공지원시설 지원 5억 원 의료취약지 산부인과 운영지원 2억 원을 포함해 고성군의 주요 현안사업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