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주요 관광지, 황금연휴 동안 인산인해
  • 박경현 기자2017-05-10 오후 05:59:03

- 429일부터 59일까지 약 7만 명 관람객 다녀가

 

지난 429일을 시작으로 59일까지 이어지는 황금연휴 기간 동안 고성공룡박물관과 당항포관광지에 약 7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고성군에 따르면 연휴기간 동안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행사로 관람객을 맞은 고성공룡박물관과 당항포관광지에는 각각 36000`` 35000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고성공룡박물관은 중생대 공룡들이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재현한 공룡조형물과 토피어리 공원`` 공룡발자국 화석`` 주상절리의 병풍바위 등 공룡과 자연을 함께 즐기려는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고성군 주요 관광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관람객으로 인산인해 (고성공룡박물관).jpg


고성군 주요 관광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관람객으로 인산인해(당항포관광지-시니구하기 대작전 공연) (1).JPG

 

또 당항포관광지는 5D 입체영상관`` 스토리 테마로 꾸며진 공룡캐릭터관 등 다양한 공룡 전시품을 관람하고 페이스페인팅`` 나만의 공룡컵 만들기 등의 체험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특히 어린이날 당일에는 두 관광지 모두 어린이 관람객 무료입장을 실시해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5일과 6일 양일간 당항포 관광지에서 열린 시니구하기 대작전`` 고성오광대공연`` 연희극 놈놈놈`` 전통예술단 공연 등 다양한 공연 행사도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 다양한 공룡 전시품을 비롯해 천혜의 자연경관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고성군에 더 많은 가족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앞으로도 관람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성군 주요 관광지`` 황금연휴 기간 동안 관람객으로 인산인해 (당항포관광지).JPG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