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고성여지회 7월 월례회
경남대 여성지도자양성과정 수료자모임
기사입력 :

7월5일(월) 오후 고성읍 남강주유소 건너편 토담골식당에서는 경남대학교 여성지도자양성과정 수료자들의 모임 고성여지회(김희숙 회장)가 김관둘 고문이과 여러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7월 월례회가 열렸다.

 

김희숙 회장은 그동안 6.2지방선거에 고생한 후보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전하는 한편, 장마철이라 바쁜 농촌 사정에도 기꺼이 참석해준 회원들께 깊이 감사했다.

 

▲ 고성여지회 김희숙 회장

 

아울러 지난 6.2선거에서 3선을 달성한 이학렬 고성군수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한 뒤, 앞으로 군행정과 협력하는 것은 물론, 회원들은 맡은 소임을 다 해 모두가 행복하게 잘사는 고성군이 되기를 바랐다.

 

이날 참석한 김관둘 고문은 지난 6.2지방선거에 자신을 지지해준데 대한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더욱 더 고성군을 위한 봉사와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고성여지회는 경남대학교 2010년도 제13기 재학생을 포함한 총26명의 회원으로 매월 월례회를 통한 회원간의 화합과 정보교류로 사회발전에 기여하는 한편, 관내 여러 사회단체의 지도자로 많은 회원들이 활약하고 있어 고성군 발전에도 크게 한 몫을 할 것으로 전망돼 앞으로 여지회 활동 전반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 김관둘 고문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