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삼천포화력본부, 하이면 덕명마을 상생협력
기사입력 :

- 1팀1사 농촌일솝돕기 자매결연 체결


삼천포화력본부 발전운영처 발전운영3팀은 지난 23일 하이면 덕명리 덕명마을(이장 정정남)과 1팀1사 농촌 일손 돕기 자매결연을 맺고 경로당 도배하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자매결연식과 함께 직원들이 매월 기부한 성금으로 덕명마을 남녀경로당 실내 도배와 경로당 내 노후 된 가스레인지를 새 것으로 교체하는 봉사활동을 진행됐다.

 

삼천포화력본부에서는 지역주민들과 상생발전해 나가기 위해 1팀1사 자매결연을 추진하고 있으며 농번기에는 농촌 일손 돕기 봉사와 매월 일정액의 기부금을 모아 소외계층에게 필요한 물품을 선물하는 등 지역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덕명마을 어르신들은 “경로당이 신축된 지 10여년 만에 처음으로 도배를 했는데 새 건물이 된 것 같아 기쁘고 자매결연 팀이 생겨 마을에 자꾸 좋은 일이 생기니 기분이 좋다”며 삼천포화력본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인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한 삼천포화력본부 직원들은 “업무가 바쁜 와중에 시간을 내어 하는 봉사이지만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민과 함께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