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주말영화]12월 다섯째주와일드 타겟, 내가 사는 피부
기사입력 : 2011-12-30 오후 4:20:54

 

와일드 타겟



감독 조나단 린 

출연 빌 나이 , 에밀리 블런트 , 루퍼트 그린트 , 루퍼트 에버렛 , 에일린 앗킨스 

상영시간 97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장르 로맨스 , 액션 , 코미디

제작국가 영국,프랑스

 

 

달콤 살벌한 킬러의 좌충우돌 사랑 만들기

킬러에게도 사랑이 올까요?

 

 

은퇴를 앞둔 54살 살인 청부업자 빅터 매이너드(빌 나이)는 명문 킬러 집안 출신으로 신출귀몰하며 소리소문 없이 타겟을 처리하는 잘나가지만 사랑이라고는 해본 적 없는 외로운 킬러다.

 


어느 날 빅터는 퍼그슨(루퍼트 에버렛)에게 가짜 램브란트 그림을 팔아 엄청난 돈을 챙기고 달아난 로즈(에밀리 블런트)를 제거하라는 의뢰를 받고 그녀를 쫓기 시작한다.


하지만 로즈를 쫓던 빅터는 그녀의 묘한 매력에 빠지게 되고 설상가상 …

 

 

숨겨져 있던 진주를 발견하다!

리메이크 된 <와일드 타겟>


<와일드 타겟>은 ‘빌 나이’(캐리비언의 해적, 언더월드, 러브 액츄얼리 등 출연), ‘에밀리 블런트’(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컨트롤러, 울프맨 등 ) 그리고 해리포터 시리즈의 ‘루퍼트 그린트’가 주연한 영국식 코미디 영화이다. 프로듀서 ‘마틴 포프’는 유럽 프로듀서 네트워크 ACE의 멤버인 친구 ‘필립 마틴’을 통해 …

 

 

 

 

 

 

내가 사는 피부


감독 페드로 알모도바르  출연 안토니오 반데라스 , 엘레나 아나야 , 마리사 파레데스 , 한 코르넷 , 블랑카 수아레즈 , 로베르토 알라모  상영시간 117분

관람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드라마

제작국가 스페인

 


당신의 심장을 사로잡을 황홀한 복수의 드라마


교통사고로 인한 화상으로 아내가 죽은 후 저명한 성형외과 의사인 로버트 박사는 12년간 그만의 비밀실험실에서 완벽한 인공피부를 만드는 데 집착한다.

 

 

로버트 박사의 비밀스런 실험대상인 베라는 박사의 대저택 안에 감금되어 그녀를 보호해주는 바디슈트만을 입은 채 생활하고, 로버트 박사의 오른팔인 하녀 마릴리아가 그녀를 돌본다.

 

 

어느 날, 로버트가 집은 비운 사이 자신을 마릴리아의 아들이라고 밝히는 손님이 저택에 …

 

 

오늘, 차가운 복수의 칼날 앞에, 당신의 심장이 뜨거워진다!!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복수의 드라마

 


2011년의 대미를 장식할 거장의 귀환!! 욕망으로 얼룩진 트라우마, 강렬하고 매혹적인 미장센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충만하게 하는 스페인의 거장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이 신작 <내가 사는 피부>로 황홀한 복수의 드라마를 선사한다. 완벽한 인공 피부개발에 집착하 …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