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집수리전문자원봉사단, 봉사활동으로 구슬땀
기사입력 : 2015-07-13 오후 03:58:13

- 한전KPS 한마음봉사단" ()성동해양조선봉사단" 고성지역자활센터 동참

- 관내 저소득 가정 대상"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


집수리봉사단사진1.jpg


 

고성군 집수리전문자원봉사단(회장 최재상)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 관내 저소득 가정 3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전KPS한마음 봉사단" ()성동해양조선봉사단" 고성지역자활센터 등 20여 명이 동참해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봉사단은 동해면 이씨 가정을 방문해 도배·장판 교체" 내벽 페인트 도색작업을 하고" 구만면 이씨와 김씨 가정에서 씽크대 설치와 가스레인지 교체" 욕실 타일 작업 등의 작업을 실시해 새로운 환경을 선사했다.

 

집수리봉사단사진3.jpg


 

특히 집수리봉사단 소식을 전해 듣고 이번 봉사활동에 동참하게 된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은 전기선 정리와 노후 된 전등스위치교체" 전기배선 점검 등으로 주거환경 개선은 물론 전기 누전으로 발생 할 수 있는 화제요인을 제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최재상 집수리봉사단 회장은 평소 생활이 어려운 이웃의 열악한 주거환경에 대한 배려가 부족해 아쉬웠는데 이번 활동으로 주거환경 개선에 작은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으로 꾸준히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라고 밝혔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