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전KPS 한마음봉사단" (주)성동해양조선봉사단" 고성지역자활센터 동참
- 관내 저소득 가정 대상" 집수리 봉사활동 펼쳐
고성군 집수리전문자원봉사단(회장 최재상)은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2일간 관내 저소득 가정 3가구를 방문해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전KPS한마음 봉사단" (주)성동해양조선봉사단" 고성지역자활센터 등 20여 명이 동참해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봉사단은 동해면 이◯ 씨 가정을 방문해 도배·장판 교체" 내벽 페인트 도색작업을 하고" 구만면 이◯ 씨와 김◯ 씨 가정에서 씽크대 설치와 가스레인지 교체" 욕실 타일 작업 등의 작업을 실시해 새로운 환경을 선사했다.
특히 집수리봉사단 소식을 전해 듣고 이번 봉사활동에 동참하게 된 한전KPS 한마음봉사단은 전기선 정리와 노후 된 전등‧스위치교체" 전기배선 점검 등으로 주거환경 개선은 물론 전기 누전으로 발생 할 수 있는 화제요인을 제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최재상 집수리봉사단 회장은 “평소 생활이 어려운 이웃의 열악한 주거환경에 대한 배려가 부족해 아쉬웠는데 이번 활동으로 주거환경 개선에 작은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집수리 봉사활동으로 꾸준히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