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막 D-100일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개최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최평호)는 23일 오후" 엑스포 주제관에서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막 D-100일을 맞아 그동안 진행된 업무 추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한 자체 보고회를 가졌다.
업무 보고회는 국제대학교 이우상 총장 등 4명의 자문위원과 사무국장 외 관계 직원 39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보고회에서는 15일 개막한 수도권 특별전" 온·오프라인 홍보" 야간 빛 전시 계획" 수익사업" 해양체험 운영 등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전반적인 준비 상황과 차후 추진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이 논의됐다.
특히 수도권 특별전 입장객 분석" 연령대별 다각적인 홍보 강화 방안 등을 통해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입장객 모객을 위한 방향을 설정하고 교통 대책" 유료관 운영" 체험부스 운영 등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 편의 증대를 위한 논의도 함께 이뤄졌다.
빈영호 사무국장은 “네 번째 개최되는 엑스포인 만큼 부담감도 크지만 유비무환의 자세로 각자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이루어 내자”며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한편" 조직위는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개막 D-100일을 맞아 공룡엑스포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응모는 2015년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인증사진과 함께 공룡엑스포 개최 응원 글을 댓글을 통해 남기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룡엑스포 페이스북(facebook.com/dinoexpo)을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