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액츄얼리
개봉 2015년 12월 17일
감독 리차드 커티스
출연 알란 릭만 " 빌 나이 " 마틴 맥커친 " 콜린 퍼스 " 키이라 나이틀리 " 리암 니슨 " 엠마 톰슨 " 로완 앳킨슨 " 휴 그랜트 " 로라 리니
상영시간 130분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장르 로맨스 " 코미디
정말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사랑이야기
“사람들은 오늘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이 증오와 탐욕으로 가득찬 곳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내게 이 세상은 사랑으로 가득찬 곳이다.”
잊을 수 없고" 후회스럽고" 황홀하며" 자극적이고" 예측 불가능하며… 때로는 반갑지 않고" 마음을 아프게 하며" 설명할 수도 없고" 세상에 하나밖에 없기도 하고… 여러가지 다른 모습이기는 하지만" 사랑은… 언제나 우리 곁에 있다.
영화 <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는 우리들 곁에 가슴떨리는 사랑을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하고 있는 영화다. 영화 < 러브 액츄얼리Love Actually >를 통해 10가지 사랑에 깃든 10가지 감동을 만난다.
새로 임명되자마자 자신의 부하직원과 순식간에 사랑에 빠져버린 미혼의 영국 수상" 사랑의 아픔을 달래기 위해 남부 프랑스로 떠나는 작가"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하고 있지만 자신의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믿으며 외로와 하는 한 여자"
남편의 제일 친한 친구의 냉정함을 오해하는 새 신부" 도무지 가까이할 수 없는 동급생의 관심을 끌기 위해 노력하는 한 소년의 첫사랑" 뒤늦게 생긴 아들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새 아빠" 오랜 짝사랑의 대상과 어떻게든 사랑을 이루려고 노력하며 사랑에 번민하는 회사원"
한 물 갔지만 자기만의 스타일로 음악 생활을 계속하는 록 스타.
사랑은 이들 모두에게 혼란을 가져다 준다.
사랑을 완성하고 사람들의 삶과 사랑은 –사랑의 마법에 걸린 사람들이 늘 그렇듯이- 로맨틱하고" 유쾌하고" 달콤 쌉싸름한 우연에 의해 서로 충돌하고" 뒤섞이다 마침내 크리스마스 이브에 정점에 달한다.
라스트 탱고
개봉 2015년 12월 31일
감독 게르만 크랄
출연 마리아 니브 리고 " 후안 카를로스 코페스 상영시간85분관람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장르 다큐멘터리
탱고 역사를 바꾼 전설적인 커플
‘마리아 니브 리고’와 후안 ‘카를로스 코페스’
그들이 들려주는 인생과 열정" 사랑의 이야기
마리아와 후안은 탱고 역사상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커플이었다.
마리아 니브 리고(80)와 후안 카를로스 코페스(83)은 그들이 14살" 17살 때 만나 50년 가까운 세월 동안 함께 춤췄다. 서로를 사랑하고 미워하는 동안 몇 번의 고통스런 헤어짐을 겪었지만 언제나 재결합했다.
그 어떤 남자도 후안같이 춤추지 못했고" 그 어떤 여자도 마리아만큼 춤추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들이 함께한 70년은" 탱고의 역사를 바꾼다. 뒷골목 클럽에서나 추던 탱고는 두 사람에 의해 최고의 예술 공연이 된다.
하지만 결국 그들은 결별하고 각자의 삶을 산다. 두 사람의 탱고는 완벽했지만 두 사람의 삶은 그렇지 못했다.
이제 후안과 마리아는 삶 막바지에 이르러" 그들의 사랑과 다툼" 이별" 재결합" 그리고 다시 결별이 반복된 삶을 들려 주며" 인생의 참 의미가 무엇인지 진지하게 들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