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떠나는 공룡 발자국 화석산지
고성공룡박물관(소장 김경섭)에서는 자연유산인 공룡발자국 화석산지와 공룡박물관을 소개해 주는 ‘공룡박물관 및 화석산지 투어’ 프로그램을 다음 달 부터 진행하기로 했다.
‘공룡박물관 및 화석산지 투어’ 프로그램은 문화관광해설사가 신청자들과 함께 공룡 박물관과 발자국 화석산지 등을 돌아보고" 직접 공룡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자연과학에 대한 내용들을 설명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진행코스는 먼저 공룡박물관에서 시작해 공룡공원과 상족암" 공룡발자국 화석산지를 둘러보는 코스로 소요 시간은 약 1시간 정도이다.
투어 일정은 매월 박물관 홈페이지 정보센터 박물관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관람객 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전화(055-670-4451)로만 가능하며" 프로그램 이용료는 무료이다. 단" 박물관 입장료는 별도로 부담해야 한다.
김경섭 박물관사업소장은 “공룡박물관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신청자들과 직접 발자국 화석산지를 함께 돌아보면서 공룡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룡박물관 및 화석산지 투어’ 프로그램을 신청해 유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성공룡박물관(☎ 670-4451)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