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숙된 행사위한 준비와 홍보 강화
고성군(군수 최평호)는 25일"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고성군 간부공무원 엑스포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빈영호 엑스포 사무국장이 행사장 운영" 야간전시" 지역경제 활성화 계획을 비롯해 엑스포 추진 전반의 상황을 보고했다.
2016년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2016년 4월 1일부터 6월 12일까지 73일간 행사장에 ‘공룡" 희망의 빛으로 미래를 열다’ 주제에 맞는 빛 테마파크" 공룡유등" 디지털 홀로그램 영상관을 설치하고 상시 야간 개장으로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이" 연인"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엑스포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고성읍" 회화면 시가지에 빛 거리를 조성하고 엑스포 현장입장권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고성사랑 상품권’을 제공해 지역특산물을 구매토록 하는 방안도 계획돼 있다.
회의 참석자들은 ‘2016년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한층 더 성숙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차질 없는 행사준비와 홍보 강화에 모든 행정력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최평호 군수는 “행정지원단에서 추진해야 할 부분은 부서마다 마무리해서 행사에 차질 없도록 하고" 공무원" 군민 모두 함께 준비하는 행사라는 것을 명심해서 협조 지원하고 봉사활동도 적극 참여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