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3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상설무대에서 ‘공감 토크’ 무료 공연
토크쇼의 제왕 김제동이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행사장을 찾아 특유의 화려한 입담을 선보인다.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위원장 최평호" 이하 조직위)는 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메가 이벤트의 하나로 국내 최고의 명MC 김제동을 초대했다고 밝혔다.
‘김제동의 공감 토크’ 특별 공연은 13일 저녁 7시부터 1시간동안 공룡엑스포 행사장 내 상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특별 공연에서는 재치 있는 입담과 공감을 이끌어내는 탁월한 능력으로 전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고의 명MC 김제동이 공룡엑스포를 찾은 관람객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는 등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016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입장객은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김제동의 공감 토크’를 관람할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공룡도 보고 국민MC 김제동 씨를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며 “김제동 씨의 위트 넘치는 진행을 몸소 느껴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이 와서 함께 즐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제동은 2002년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해 2006년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대표적인 출연작으로는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다’"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