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민선 제7대 고성군, 7월 조직개편 추진
기사입력 : 2016-06-09 오후 04:09:57

-공모사업 추진 전담 부서 미래전략실 신설

-식품연구·개발을 위한 농식품개발과 신설

 

고성군 행정기구 설치조례 및 정원조례가 9일 고성군의회에서 원안 가결되면서 민선 제7대 고성군 조직개편이 본격 추진된다.

 

이번 조직개편안은 공모사업 등 국도비 확보사업 추진을 위한 전담부서인 미래전략실 신설과 농업기술센터의 식품연구·개발을 위한 농식품개발과를 신설하고 담당사무를 이관하여 조직기능을 재편하는 내용을 담고있다.

 

본청에 미래전략실을 신설하고 종합민원실은 민원봉사과로" 문화관광체육과문화체육과" 항공산업경제과경제교통과" 도시디자인과도시개발과" 안전총괄과와 건설교통과를 통합해 안전건설과로 부서 명칭을 각각 변경한다.

 

또 농업지원과친환경농업과" 생명환경농업과농식품개발과" 농축산과축산과" 박물관사업소상족암군립공원사업소로 각각 명칭이 변경된다.

 

특히 4급 부서장을 두는 미래전략실을 신설해 개발사업을 전담하는 미래전략담당항공산업담당관광개발담당투자유치담당 등 조직 전담기능을 강화해 새로운 행정 수요에 신속하게 대처한다는 것이다.

 

또한" 생명환경농업과는 농식품개발과로 명칭을 바꿔 농식품 연구 및 개발 기능을 강화한다. 농식품개발담당을 신설하고 신소득작물 개발 및 보급 등을 위해 미래농업담당이 창조농업담당으로 변경된다. 정책홍보담당과 환경농업담당은 친환경농업과 친환경농업담당으로 통합 이관된다.

 

조직개편은 7월 정기인사 시에 단행 될 예정이고 적재적소의 인력배치를 통해 행복한 군민" 살맛나는 고성건설을 위한 다양한 시책이 적극 추진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