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이정곤 부군수, 우수기 대비 안전점검 나서
기사입력 : 2016-06-16 오후 04:35:37

-장좌일반산업단지를 포함한 3개 단지 안전점검

 

2.jpg

 

이정곤 고성 부군수가 우수기에 대비해 지난 14" 관내 장좌일반산업단지 외 2개 산업단지에 대한 안전점검에 나섰다.

 

산업단지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와 재해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추진된 이번 안전점검에는 관계 공무원" 기업체 관계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부군수는 장좌일반산업단지" 무등물류단지" 마동농공단지를 차례로 방문해 산업단지 내 구조물 ·지반의 균열" 침하" 세굴 여부 절개사면 및 배수로 관리상태 등에 대한 세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정곤 부군수는 우수기 대비 재해위험지역에 대해 수시로 점검하고 예찰해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치 않도록 예방과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1.jpg

 

또한" 기업체를 방문한 자리에서 기업구조조정" 수주감소 등 조선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조선 산업에 대해 향후 기업활동 관련 각종 건의사항" 지자체 차원의 지역 조선업체 육성방안 등에 대해서도 유기적으로 협력해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고성군은 여름철 우수기에 대비해 관내 11개 산업단지에 대한 안전점검을 완료하고 이달 24일까지 대형토목공사장" 자연재해위험 개선지구" 산사태 취약지역 등 우수기 재난취약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에 총력을 다 한다는 계획이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