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한국농촌계획대전 우수상 수상자에 고성군수 특별상 시상
기사입력 : 2016-10-19 오전 11:49:05

-17" 서울 강남갤러리에서 특별상 수여

   

14회 한국농촌계획대전시상식에서 본상(우수상)을 수상한 팀에게 고성군수 특별상이 주어졌다.

 

사단법인 한국농촌계획학회가 주관한 14회 한국농촌계획대전은 올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선정한 전국 3개 군(경남 고성" 충북 괴산" 전남 보성)의 새뜰마을사업 대상지를 두고 지난 5월부터 8월까지 여유롭고 운치 있는 힐링마을 가꾸기라는 주제로 전국의 일반인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펼친 공모전이다.


고성군

 

지난 17" 서울 강남갤러리에서 열린  서울 강남갤러리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농림축산식품부" 농촌진흥청" 한국농어촌공사" 한국농촌계획학회 관계자와 3개 군 공무원" 수상 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이날 고성군은 영현면 대법지구 새뜰마을사업과 관련해 죽마고우 오랜 친구" 죽림으로 하나 되다라는 작품을 출품해 우수상을 획득한 경남과학기술대학교 조경학과 이상영 외 3명의 학생에게 고성군수 특별상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빈영호 미래전략실장은 수상자들에게 영현면 대법지구 새뜰마을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공모전에 참여해 수상까지 하게 된 것을 축하드린다앞으로도 우리 지역과 농업농촌의 발전에도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고성군


한편" 우수상을 수상한 죽마고우팀 외에 장려상을 수상한 서울시립대학교 조경학과 시나브로’" 입선을 한 대구대학교 조경학과 담아’" 부산대학교 조경학과 법촌스러운팀이 영현면 대법지구 새뜰마을사업을 대상으로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