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퇴직공무원 퇴임식 개최
기사입력 : 2016-12-30 오후 10:22:38

동영상뉴스 바로보기 ☞    http://gbs789.com/view.php?seq=656&seq_cat=1


 

2016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퇴임식이 열려 24년의 공직생활을 마치며 많은 하객들과 동료" 가족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29일 오전 군청 중회의실에서는 오시환 부군수를 비롯한 공무원들과 퇴직공무원과 그 가족들이 자리한 가운데 퇴임식을 열고 임용장과 공로패를 전달하며 퇴직자들의 소감을 듣고 서로 격려하는 등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는 이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에 정년퇴직을 맞이한 공무원은 해양수산과 박외도 주사와 보건소 정영숙 주사로 박외도 지방해양수산주사는 고성군 해양수산과에서 공직을 시작해 24년의 공직기간 동안 열정을 다해 공무를 수행했습니다. " 고성군 보건소에서 공직을 시작한 정영숙 지방보건진료주사는 주민복지와 건강 보건 분야에 힘쓰며 24년의 공직생활을 지냈습니다.

 

오시환 부군수는 공로패와 기념품을 전달하고 곽쾌영 고성군 공무원노동조합지부장도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동안의 수고를 격려했습니다.

 

오 부군수는 명예로운 퇴임을 맞이하는 두 사람의 묵묵한 희생과 공로에 감사하며 정든 직장을 떠나지만 여러분의 지혜가 조직을 발전시키고 후배들에게 많은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자신을 위한 삶의 첫 발을 잘 디뎌 또 다른 세계를 맞이하는 어떤 분야에서든 고성을 향한 사랑을 계속해서 보내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습니다.

 

퇴직 소감을 밝힌 박외도 주사는 무탈한 근무를 도와준 동료후배 공무원들에게 감사하며 그간 불찰은 너그러이 용서해 주고 좋은 추억만 간직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정영숙 주사도 무사 퇴임을 맞게 해준 보건소 동료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습니다.

 

퇴임식 참석자들은 석별의 노래를 다 같이 부르며 떠나는 이들을 따듯하게 보내고" 축하객들과 가족들은 꽃다발을 건네며 기념촬영과 함께 이날 행사를 모두 마쳤습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