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고성군, 퇴직공무원에 녹조근정훈장 전수
기사입력 : 2017-01-09 오후 05:40:26

- 최삼식 전 종합민원실장" 송정욱 전 행복나눔과장" 박일규 전 박물관사업소 직원 수상

 

고성군(군수 최평호)9일 오전" 군수실에서 퇴직 공무원을 초청해 2016년 하반기 퇴직공무원 정부포상 전수식을 가졌다.

 

이날 전수식에서 최삼식 전 종합민원실장(지방서기관)과 송정욱 전 행복나눔과장(지방서기관)" 박일규 전 박물관사업소 직원(지방공업사무관)에게 녹조근정 훈장이 전수됐다.


고성군

 

최삼식 전 종합민원실장은 39년간 공직에 근무하면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을 바탕으로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했다. 특히 종합민원실장으로 재직하며 국민의 입장 에서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맞춤형 개발행위 업무를 추진하는 등 끊임없는 노력으로 국민 행복 만족도를 높인 공로가 인정됐다.

 

송정욱 전 행복나눔과장은 39년간 공직생활을 하면서 근면·성실한 근무자세로 주민숙원 해소는 물론 행복나눔과장으로 재직하며 사회복지 전반에 대한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사업 추진으로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안전망 구축 등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박일규 전 박물관사업소 직원은 34년간 공직생활을 하면서 성실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맡은바 업무를 수행했다. 특히 공룡박물관에 재직하며 관광객들이 안심하고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등 다시 찾고 싶은 박물관 이미지를 높이고 널리 알리는데 크게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최평호 군수는 그동안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살맛나는 고성 만들기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고성군

 

한편" 고성군에서는 2016년 하반기 정부포상 대상자로 퇴직자에 이성열 전 농업정책과장이 근정 포장을" 강종완 전 종합민원실 지적담당과 정영숙 전 대가송계보건진료소장" 이희경 전 보건소 직원이 장관상을 수상했다.

 

재직자 우수 공무원에 김영도 농업기술센터 소장이 국무총리상을" 정상원 재무과 직원과 강주영 보건소 직원이 행정자치부 장관상을" 모범공무원에 배현호 녹지공원과 담당이 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