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고성군 온정의 손길 이어져
기사입력 : 2017-12-27 오후 10:32:57

삼감엠앤티



- 삼강엠앤티(삼강에스앤씨()" 성금 1000만원 기탁

 

삼강엠앤티(삼강에스앤씨()27" 고성군청을 방문해 군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삼강엠앤티()는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오고 있다.

 

송무석 회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어려운 계층과 함께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한다그동안 지역주민들의 신뢰를 받은 만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해나가겠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2.jpg

 



- 서원유통탑마트 고성점" 어려운 이웃에 쌀 40포대 기탁

 

서원유통탑마트고성점은 지난 22" 고성군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쌀10 40포대(90만원상당)를 기탁했다.

 

김기민 지점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바란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군은 기탁 받은 쌀을 각 읍·면 추천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11.jpg

 

- 유성물산교역()고성공장"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유성물산교역()고성공장은 26" 고성군청을 방문해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유성물산교역()고성공장은 올 초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한데 이어 연말에도 기탁을 이어가 지역사회에 귀감이 됐다.

 

정성우 고성공장장은 그동안 지역주민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은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운동에 동참하고 싶다며 기탁소감을 밝혔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고성 삼산교회


- 삼산교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삼산교회는 지난 26" 고성군청을 방문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삼산교회는 앞서 21일 삼산면사무소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최학무 담임목사는 이번 기탁으로 어려운 이웃의 힘든 겨울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 받은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고성군


- 붕어빵" 이미자씨 이웃사랑 후원금 30만원 기탁

 

이미자 씨(60)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30만원을 기탁했다.

 

이 씨는 지난 2012참 고마운 가게(88호점)’협약을 시작으로 매월 일정금액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사랑 김장나눔축제에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무료로 붕어빵 간식을 지원하고 있다.

 

이 씨는 작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들" 특히 아이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뜻을 밝혔다.



222.jpg


- 한국도로공사 고성지사"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기탁

 

한국도로공사 고성지사는 26" 고성군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상원 지사장은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앞으로도 군민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한국도로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고성군전문건설협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고성군전문건설협회는 27일 오후" 고성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50만원을 기탁했다.

 

고성군전문건설협회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지역 저소득가정을 위해 장학금" 라면 등을 기탁하며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추광배 회장은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성금을 모아 기탁하게 됐다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건설하는 전문건설인들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기탁소감을 말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