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청소년수련관 건립 첫 걸음 ‘청소년과 함께하는 소통간담회’
기사입력 : 2018-07-19 오후 02:27:08

  

고성군 청소년수련관 건립에 앞서 시설 이용자인 청소년과 고성군이 소통간담회를 열었다.

 

19일 오후" 고성교육지원청 회의실에서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 대표 30명을 비롯해 백두현 고성군수" 고성교육지원청 관계자"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청소년수련관 건립에 따른 추진방향과 건축설계 전반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와 선호시설 등 여러 의견들을 들었다.

 

고성군은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시설과 타 시군에서 추진하는 우수프로그램을 접목해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고 그들이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희망 공간을 조성하도록 올해 공사 착수를 목표로 한다는 계획이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청소년수련관이 완공되면 청소년을 위한 휴식과 체험" 문화예술 활동 공간이 확보돼 자기주도적이고 창의적인 미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는 동력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작은 영화관 등 문화시설 운영으로 도농간 문화격차를 줄이고 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더 나아가 예술성과 기능성" 공간 활용을 극대화해 지역 최고의 청소년 문화예술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