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10월 1일, 제24회 군민의 날 기념식 개최
기사입력 : 2018-09-17 오후 06:46:05


- 소통과 화합으로 희망찬 고성을 그리다


111.jpg

 

민선 7기 힘찬 도약을 다짐하는 제24회 고성군민의 날 기념행사가 오는 101일 고성군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다.

 

새로운 도약 희망찬 고성민선 7기 슬로건 아래 열리는 군민화합한마당 행사는 별도 초청장 발송 없이 전 군민을 비롯한 관내기관·단체" 재외향우 등 2000여명이 참석해 군민 대통합의 장을 연다.

 

이번 행사는 특히 군민의 날 주인공인 군민이 행사에 대거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공연 등으로 행사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고성읍주민자치센터 줌마렐라 팀의 식전공연으로 군민의 날 행사의 화려한 막을 연다.

 

이어 모범공무원상을 시상하고 고성군의 치안은 물론 고성군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크게 기여한 김오녕 전 고성경찰서장에 명예군민증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고성 출신 성악가 우원석 테너의 희망의 나라로열창과 새로운 도약" 희망의 빛을 밝히다라는 곡을 주제로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과 다둥이 가족" 다문화가정" 농업인" 어린이" 노인 등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군민이 참여하는 군민의 날 기념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기념식에 이어 타악공연과 청소년 댄스동아리공연" 고성농요와 상리초등학교 어린이들의 농요공연" 고성오광대와 다문화가족 풍물패 하눌타리 공연 등 지역문화예술단체가 꾸미는 본격적인 축하무대가 열린다.

 

박현민" 김주화 등 지역가수와 남진" 정수라" 신지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 마지막을 장식하는 무대에 축하공연 출연진과 행사에 참석한 군민 전원이 우정의 노래를 부르며 군민 결속을 다진다.

 

백두현 고성군수는 이번 행사는 53천 군민과 함께 민선 7기의 힘찬 도약과 새로운 고성 건설의 원동력을 마련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군민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고성인으로서 자긍심을 높이고 소통하는 자리가 되도록 많은 군민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