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체육회는 14일" 고성축협 컨벤션홀에서 체육회 고문·이사" 임원들과 체육 관련자" 기관·사회단체장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회장 이·취임식을 열었다.
백두현 고성군수(이임회장)는 짧은 임기 동안 체육 분야의 많은 변화를 이끌어 생활체육과 체육동호회를 활성화 해 군민들이 체육활동으로 건전하고 건강하게 활기찬 생활을 하도록 노력했다.
더구나 백두현 이임 회장은 고성군 체육메세나 협약으로 고성체육 활성화" 해양레포츠인 국제슬라럼 경기장 조성사업 공모신청과 같은 고성군 체육 분야에서 크게 노력하고" 체육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더 많은 전지훈련팀을 유치하고 그 기반조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백찬문 취임회장(초대민선회장)은 “백두현 이임 회장의 기반을 발판으로 삼아 전문체육" 생활체육" 학원체육이 같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공정하고 깨끗한 체육행정 체계를 마련하고" 체육인 모두가 화합하고 단결해 지역발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며" “2020년도 고성군에서 열리는 청룡기 축구대회와 아이언맨 대회" 전국 남·여 역도대회" 전국 어린이 씨름대회를 비롯해 20여 개의 전국대회를 최고의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무한한 열정으로 군민여러분께 행복과 꿈 희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약속했다.
취임회장의 임기는 2020.1.16.부터 2023년 정기총회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