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군(군수 백두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을 위해 ㈜팜스코와 함께 5월 행사를 열기로 했다.
고성군은 지난 3월 12일 고성군이 ‘스마트축산 ICT 공모사업’에 뽑히면서 축산악취 관리와 분뇨처리" 환경개선" 질병관리에 큰 구실을 한 ㈜하림의 계열사인 ㈜팜스코와 함께 이번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열기로 했다.
이번 행사는 고성군 온라인 판매장터 ‘공룡나라 쇼핑몰’에서 5월 1일부터 5월 17일까지 17일 동안 열린다.
5월 가정의 달 행사 내용은 다음과 같다.
▲ 공룡나라 쇼핑몰 입점상품 3만 원어치 이상을 사는 손님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팜스코 선물세트(4만원 상당)를 준다
▲ 고성 쌀 10Kg을 산 손님 가운데 15명을 추첨해 고성군 대표 소고기 상표 정성한우 선물세트(10만원 상당)를 준다
또" 고성 쌀을 사는 손님에 행사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쌀 생산 농가를 위해 마련됐다.
박문규 농업정책과장은 “코로나19로 모든 국민이 힘든 시기이지만 이번 행사로 힘든 농가를 도우고" 상품을 사는 고객님들께는 우수한 고성 농·축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아울러 고성군 스마트축산ICT 사업을 위한 ㈜하림" ㈜팜스코와 상호협력을 강화해 원만하게 사업이 이뤄지도록 모든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