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국이통장연합회 고성군지회는 19일 오전" 군청 중회의실에서 도종국 지회장" 백두현 군수" 박용삼 고성군의회 의장" 읍ㆍ면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4분기 정례회의를 열고 3개 사업을 하기로 결의했다.
이날 회의는 하반기 예정인 ▲이장가족한마음대회를 오는 9월 열기로 결정하고 ▲읍·면 회장단 연수는 10월 ▲국외연수는 11월에 하기로 결정했으며 행사일정은 코로나19 형편에 따라 판단하기로 했다.
한편 고성소방서에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와 관련 설명과 ▲통합문화이용권 신청 안내 ▲자동차 종합검사 시행과 지원사항 안내 ▲더불어 나눔주택 사업 ▲유기동물 예방 특별 홍보와 같은 군정 홍보ㆍ협조 사항을 전달했다.
도종국 지회장은 “우리 고성군 263명의 이장들의 권익과 복리를 높이고 읍·면 회장님들의 뜻을 모아 더 힘 있고 발전하는 군협의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이장님들은 행정과 주민들 사이 다리 구실을 충실히 해 고성군민의 삶이 조금이라도 나아지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백두현 군수는 ‘정과 주민의 다리 구실을 하고 있는 이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이장들의 적극 협조로 함께 이겨나가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