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고성그린파워, 고성군 상생협력사업 “봉현태양광 ESS 조성공사” 준공
기사입력 : 2020-07-09 오후 02:22:43

7월8일 봉현태양광발전소 ess 준공식 (3).JPG

 

고성그린파워()(대표이사 임진규)가 고성군과 벌이는 상생협력사업을 시작했다.

 

고성그린파워()는 지난 78" 하이면 복지회관에서 봉현 태양광발전소 ESS 조성공사 준공식을 열었다. 준공식에는 고성그린파워() 경영진을 비롯해" 백두현 고성군수와 고성군의회 정영환 의원" 하이면 주요기관 단체장들이 참석했다.

 

ESS는 기존 태양광설비에 ESS배터리와 PCS전력변환장치를 더해 태양광발전으로 생산된 전기를 저장장치인 배터리에 충전했다가 필요할 때 쓰는 체계로" 봉현 태양광발전소 ESS조성공사는 ’16년 고성군과 고성그린파워()가 상생 협약한 사업으로 올해 초 설치 계약을 맺은 뒤" 630일 준공했다.

 

사업비는 89천만 원으로 ‘19년 발전량 기준 연간 8천만 원 정도 수익이 예상되며" 앞으로 재단법인 하이산업에서 인계받아 관리 할 예정이다.

 

고성그린파워() 임진규 대표이사는 봉현 태양광발전소 ESS설치공사의 준공이 하이면민의 삶에 보탬이 돼 내실 있는 하이면의 발전을 만들어가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계속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주민생활이 풍요롭도록 책임 있는 향토기업으로 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성그린파워()ESS조성사업 말고도 하이문화센터 조성사업과 하이면 기반시설(공장) 조성사업 위수탁 협약을 맺고 꾸준한 상생협력 사업을 벌이고 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