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 비롯한 민간에서 경품 지급
- 8월~10월" 달마다 첫째 주 수요일 추첨" ‘지금도 응모 할 수 있어’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우석주)와 고성군 관내 소상공인을 비롯한 민간단체들과 함께 하는 백신 접종 고성군민 대상 경품추첨에서 139명이 당첨됐다.
이번 경품추첨은 정부와 고성군의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방안’에 적극 동참하고자 민간 차원에서 백신 접종 군민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여러 경품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의 주관으로 7월 7일 고성군청 중회의실에서 경품추첨을 해 고성사랑상품권(20만 원) 50명과 온누리상품권(15만 원) 15명을 비롯한 치킨·햄버거 교환권" 숙박이용권" 목욕이용권과 여러 가지 선물세트를 두고 경품추첨을 해 모두 139명이 당첨됐다.
당첨자들은 고성군종합운동장에 있는 사회복지정보센터에서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는데" 개인에게 안내 문자메시지를 발송한다.
경품추첨은 이달뿐만 아니라 10월까지 달마다 첫째 주 수요일 오후 2시에 할 예정인데 이번에 당첨되지 않은 응모자들은 다음 추첨에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또 아직까지 응모하지 않은 백신 접종자들도 해당 전화(☏055-670-3030)로 지금 바로 응모할 수 있다.
우석주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장은 “정부나 고성군에서 백신 접종률을 높이기 위해 여러 정책을 내놓아 민간에서도 접종률을 높이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상공협의회와 관내 소상공인들이 기부해준 물품과 이용권을 가지고 경품추첨을 하게 됐다”며 “10월까지 달마다 추첨하는 만큼 백신 접종을 꼭 하고 행사에 참여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번 경품추첨에는 고성군사회복지협의회" 고성군상공협의회" 고성시장상인회" 공룡시장상인회" 한국외식업중앙회 고성군지부" 롯데리아 고성점" 온모텔" 프린스모텔" 오션스파" 고성사우나" 사조산업" 정필" 오뚜기" 오션포레" 새마을운동고성군지회" 대한한돈협회 고성군지부" 한국자유총연맹 고성군지부" 농협고성군지부" 디자인포스에서 참여해 모두 5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