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고성군청 회의실에서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를 지원하기 위한 ‘엑스포 행정지원단 보고회’를 열었다.
이기봉 고성부군수 주재로 국장과 해당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마다 엑스포 홍보방안" 지역상권 활성화 방안" 행사유치 방안" 지원과제를 비롯한 모두 76건의 엑스포 행정지원 사업에 대한 전체 상황을 점검하고 지원과제들을 이른 시일 안에 마무리하기로 하고" 코로나19와 같은 현안 사항에 대한 대책을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는 2019년 5월 9일 1차 보고회를 시작으로 7번째 여는 보고회로 이제 4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를 앞두고 지금까지 벌여온 사업들이 잘 마무리되도록 점검했다.
또 지금까지 최선을 다해 손님맞이 준비에 온 힘을 다해 온 만큼 마지막까지 흐트러짐 없이 엑스포를 열도록 온힘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기봉 부군수는 “이번 엑스포는 5번째 여는 엑스포인 만큼 4번의 경험을 잘 이용해 알찬 행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달라”며 “코로나19로 인해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안전한 엑스포를 열기 위해 두 차례 연기한 뒤 열리는 만큼 더 훌륭한 엑스포가 되도록 조직위와 적극 소통해 안전한 축제가 열리도록 하고" 군민이 화합하는 마당으로 열리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38일 동안 고성군 당항포관광지와 상족암군립공원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