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경남대전환선거대책위원회 고성선대위(상임선대위원장 하창현) 이재명 대선 후보 필승결의대회가 지난 1월 22일(토) 오후 2시 더불어민주당 고성정당사무소에서 열렸다.
결의대회에는 경남대전환선거대책위원회 김정호상임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염진아공동선대위원장" 양문석 총괄선거본부장" 황인성 사천·남해·하동지역위원장"거제" 통영시의원" 양영우 노벨화약 노조위원장이 참석했다.
경남대전환선거대책위원회 고성선대위의 이재명 대선 후보 필승결의대회는 하창현 고성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김정호" 양문석" 황인성" 양영우 위원장의 축사와 43명의 고성선대위원들에게 임명장을 주고 김원순" 오재환 고성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이 필승결의문을 낭독했다.
경남대전환선거대책위 고성선대위 참여자들은 이재명후보의 승리를 위해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내가 이재명’이라는 각오로 고성지역 역대 최대 대선 득표율을 목표로 선거에 임하기로 결의했다.
아래는 더불어민주당 이재명대통령후보 경상남도 선거대책위원위 고성군선대위 필승결의문이다.
오는 3월 9일 치러지는 제20대 대통령 선거는 고성과 경남" 대한민국의 명운이 걸린 중대한 선거이다.
고성과 경남"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4기 민주정부를 창출하는 역사적 소명을 완수해야 한다.
우리는 이재명후보와 함께 나를 위해! 고성을 위해! 경남을 위해" 모든 국민이 더불어 잘사는 새로운 대한민국.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위해 새로운 대전환의 시기를 준비하고자 한다.
이재명후보 경남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 고성선대위 및 당원 모두는 이번 대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내가 이재명이다’ 라는 자세로 헌신적인 활동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결의한다.
하나. 우리는 군민 속으로" 군민들과 함께 선거운동을 전개한다.
하나" 우리는 압도적인 대선 승리를 통한 고성과 경남"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선거운동을 전개한다.
하나" 우리는 이재명후보와 함께 반드시 대선에서 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