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고성군수 경선에서 1위를 차지해 군수 후보로 선출된 이상근 예비후보가 자신을 선택해준 당원들과 군민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다.
아래는 국민의힘 군수후보로 선출된 이상근 후보의 인사말 전체이다.
--------------------------------------------------------
안녕하십니까? 이상근입니다.
사랑하는 고성군민" 당원 동지 여러분! 먼저 국민의힘 고성군수 예비후보 경선에서 저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국민의힘 군수 후보를 선택하는 길고 긴 선거운동 동안 함께 경선에 나섰던 훌륭하신 네 분의 후보님께도 존경의 뜻을 표합니다.
그러나 끝난 것이 아닙니다. 이제 다시 시작하는 출발점에 섰을 뿐입니다. 지금 고성은 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인구가 줄고" 경제가 붕괴하고" 기업은 점점 활력을 잃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지난 4년간 고성 군정은 특혜·반칙·부실 행정으로 고성을 더욱 구렁텅이로 밀어 넣었습니다.
‘군민이 주인이다.’라고 했지만" 소통의 부재로 인한 의회와의 갈등" 진영 논리와 편 가르기 등으로 군민과 더욱 멀어졌으며" 친인척 회사에 일감 몰아주기 등의 부패와 비리로 군민들을 실망하게 했습니다.
신뢰를 잃은 군정은 더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우리 함께 손잡고 잘못된 것은 고쳐야 합니다. 부패와 불통의 세력을 몰아내고 잘못된 것은 반드시 바르게 고쳐야 합니다.
잘못된 군정을 이상근이 바로 잡겠습니다. 군정 교체와 군정 혁신으로 고성 군정을 정상화하겠습니다. 군민과 함께 ‘잃어버린 4년’을 꼭 되찾겠습니다. 이상근이 고성군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겠습니다. 소통과 울림이 있는 군정을 펼치겠습니다.
잃어버린 4년" 이상근이 꼭 되찾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