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임인생 연합회 가을 단합대회
기사입력 :

고성군 임인생(62년 生) 연합회(회장 이희대) 가을 단합대회가 경남 항공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오늘 행사에서 이희대 연합회장은, 시기적으로 바쁜 가운데도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것에 감사하고 한해를 마무리해야 하는 시기가 다가옴에 열심히 한 해를 정리하고 마지막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 주길 당부했다.

 

 

 

▲ 대회사 하는 이희대 연합회장


또한 이희대 회장은 이동호(현 도의원)회원과 김홍식(현 군의원)회원을 거명하며 지난 5.31 지방선거에서 이들의 당선이 임인생 연합회의 위상을 높인 계기가 되었다고 치하하면서 모든 회원들이 자부심을 가져 주기를 부탁하고, 오늘 참석한 김홍식 회원에 대해서는 연합회를 위해서라도 열심하고 착실한 의정활동을 당부했다.

 


이희대 회장은, 최근 북핵 문제와 FTA협상 체결 등과 함께 정치 사회적으로 다양한 변화의 시기에 놓여있는 이때, 임인생들은 상호 신뢰 속에 단결하는 모습으로 이러한 혼란과 변화에 대처하고 극복해나가자 했다.

 

▲ 진행을 맡은 김두경 회원

아울러, 향후로도 상호간의 친목도모와 화합과 협력과 지속적 관심으로 서로를 지켜주길 바라면서 행사준비에 고생한 회원들을 치하하고 마치는 순간까지 아무 사고 없는 하루가 되길 바랐다.


▲ 회원들과 고성군의 발전을 위한 만세 삼창

 

 

 

<행사 화보>

▲ 강인 회원의 개회 선언

 

 

 

 

 

 

 

 

 

 

 

 

 

 

 

 

 

 

 

 

저희 고성인터넷뉴스는 임인생 고성군 연합회원님들의 건승을 바라며

 

언제나처럼 변함없는 열정으로 고성을 지켜주기를 당부합니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