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주말영화] 3월 마지막주
기사입력 :

<어웨이크>   <데스 디파잉>   <워터호스>


 

어웨이크 

 

감독 : 조비 해롤드

출연 : 헤이든 크리스텐슨, 제시카 알바, 테렌스 하워드, 푸나 자가나단, 레나 올린

장르 : 드라마, 스릴러

 

 

도시의 반을 가진 젊은 백만장자를 노린 수술대위의 음모!

 

 

뉴욕 경제의 중심에 있는 젊은 백만장자.

 

 

심장을 이식을 받아야만 살 수 있는 ‘클레이’는 어머니가 반대하는 아름다운 여인 ‘샘’과의 결혼을 감행하고,

 

 

자신의 친구 ‘잭’에게 심장 이식 수술을 받을 것을 결심한다.

 

 

어머니 몰래 꿈만 같던 결혼식을 끝낸 저녁, 기적같이 심장 이식 수술을 받게 된 그는 수술도중 ‘마취중 각성’을 겪게 되고,

 

 

이로 인해 모든 신경과 의식이 깨어나 끔찍한 고통 속에서 충격적인 음모에 대해 알게 되는데…

 

 

참을 수 없는 끔찍한 고통, 믿었던 친구의 배신, 그리고 그 속에 감춰진 더 큰 음모!

 

 

그러나 누구도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모든 것을 뒤엎는 반전이 시작된다!



데스 디파잉 : 어느 마술사의 사랑

 

감독 : 질리안 암스트롱

출연 : 가이 피어스, 캐서린 제타 존스, 티모시 스폴, 시얼샤 로넌, 잭 베일리, 프랭키 마틴

장르 : 로맨스

 

 

죽음을 조롱한 세기의 마술사와

세상을 속이는 매혹의 심령술사

그들의 사랑은 마술보다 독하다!!

 

 

최고의 탈출 마술가인 해리 후디니는 세계 투어를 하는 동안 영혼의 존재를 입증할 심령술 실험을 선포한다.

 

 

사후 13년이 된 어머니의 마지막 유언을 맞히는 사람에게 1만 달러의 상금을 주겠다는 것.

 

 

각지의 심령술사들이 실험에 몰려드는 가운데, 에딘버러의 소극장에서 ‘심령술 쇼’를 하며 생계를 유지하던 메리 맥가비와 그녀의 딸 벤지 또한 이 상금을 노리고 후디니에게 접근한다.

 

 

심령술사 오디션에 참가한 메리와 벤지. 후디니는 메리를 보자마자 자신이 찾던 심령술사라며, 언론에 메리와 함께 어머니의 유언을 전하는 심령술 실험을 진행하겠다고 공표한다.

 

 

실험 일이 다가올수록 초조해지는 메리는 후디니의 방에 몰래 잠입까지 하며 그의 비밀을 찾아내려 애쓴다.

 

 

한편, 메리를 본 순간 자신의 어머니와 너무나도 닮은 모습에 반해 그녀와 잦은 만남을 갖는 후디니.

 

 

늘 그의 곁을 지키는 매니저 슈거맨은 메리에게 점점 빠져드는 후디니에게 불안함을 느끼며 그녀를 떼어내려고, 비밀스러운 거래를 제안한다.

 

 

마침내 수백명의 언론과 관객이 운집한 가운데 사상 최대의 심령술 실험이 시작되고, 서서히 드러나는 뜻밖의 진실, 그리고 누구도 예측하지 못한 마지막 반전이 기다리는데...

 


 


워터호스

 

감독 : 제이 러셀

출연 : 알렉스 에텔, 에밀리 왓슨, 데이비드 모리시, 벤 채플린, 크레이그 홀, 조엘 토벡

장르 : 어드벤쳐, 가족, 판타지

 

 

“이제부터 네 이름은 ‘크루소’야!”

 

 

세계 2차 대전 당시 스코틀랜드의 호숫가 마을, 소년 ‘앵거스’(알렉스 에텔)는 집 앞에 있는 ‘네스’ 호수에서 신비한 빛을 내는 알을 발견하고 집으로 가져온다.

 

 

다음날 알에서 태어난 것은 독수리의 눈과 말의 입, 공룡 같은 몸에 조그만 뿔이 달린 생전 처음 보는 동물.

 

 

‘앵거스’는 이 신비로운 동물에게 ‘크루소’라고 이름을 붙여 몰래 키우기 시작한다.

 

 

알에서 깨어난 전설 속의 괴물 ‘워터호스’!

 

 

‘앵거스’는 천진난만한 말썽꾸러기 ‘크루소’와 비밀스런 우정을 쌓아가지만, ‘크루소’는 하루가 다르게 놀라운 속도로 자란다.

 

 

‘크루소’를 발견한 집의 일꾼 ‘모브레이’(벤 채플린)는 이 생물이 전설 속의 괴물 ‘워터호스’라는 것을 알고, 자유롭게 살 수 있도록 ‘크루소’를 ‘네스’ 호수로 유인한다.

 

 

비밀과 우정을 지키기 위한 신비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크루소’와 ‘앵거스’가 호수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낼 무렵, ‘앵거스’의 집에 군대가 오더니 군사훈련을 하게 되는데 그 훈련은 바로 ‘네스’ 호수에 대포를 쏘며 무기의 성능을 시험하는 것.

 

 

전쟁의 위험 속에서 ‘앵거스’와 ‘크루소’는 우정뿐 아니라 그들의 생명까지도 위협 받게 되는데…

 

 

                  <통영 롯데시네마 제공>

 

 

 

 

<현재 상영작>

1관 : 데스디파잉 어느마술사의사랑

2관 : 10000 BC / 스탭업2 더스트리트   

3관 : 추격자

4관 : 워터호스

5관 : 숙명

6관 : 어웨이크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