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택시타고 한바퀴, 고성관광 이제
“공룡나라택시투어”로 즐기자!
기사입력 :
택시를 이용한 고성군의 천혜의 관광지를 즐길 수 있는 교통서비스인 "공룡나라택시투어"가 경남 고성군에서 선보인다.


고성군에서는 고성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양질의 관광안내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택시기사와 함께 떠나는 "공룡나라택시투어"를 다음달 2월 9일부터 시행 할 계획이어서, 오는 3월27일부터 개최되는 `2009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와 더불어 고성군의 새로운 관광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고성군에서는 지난해 10월부터 택시업체 관계자들과 제주지역 등 타지역에 대한 벤치마킹과 여러 차례의 간담회로 종합적인 시행계획을 수립하고 `공룡나라택시투어`의 성공을 위해서는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와 택시투어 참여 운전기사들의 적극성과 친절도에 달려있다고 보고 있다.


이에 따라 고성군 행정과 택시업체에서는 택시투어를 담당할 기사들을 대상으로 친절교육ㆍ관광지 안내교육ㆍ현장체험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고성군이 역점시책사업으로 추진 중인생명환경농업과 조선산업특구 현황 등 고성군 전반에 대한 지식을 쌓기 위한 폭넓은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다가오는 2월 3일에는 고성군문화체육센터에서 업체대표와 전체 기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특별 초청한 전문강사 등으로부터 특별 친절교육이 예정돼 있으며, `공룡나라택시투어` 시행을 앞두고 마음을 새롭게 하는 등 손님 맞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공룡나라택시투어`는 택시를 타고 당항포 관광지 등 고성군의 주요 관광 지를 돌아보는 1일 코스(당항포관광지→옥천사→상리연꽃공원→운흥사→고성공룡박물관→하일․삼산면해안도로 코스 외 11개코스)와


1박2일코스〔남산공원→고성탈박물관→엄홍길전시관→장의사→동해면일주도로(이봉주훈련코스)→당항포관광지(1박)→삼산ㆍ하일면해안도로→고성학동옛돌담길→참다래체험마을→소을비포성지→고성공룡박물관→상리연꽃공원→송학동고분군코스 외 3개 코스〕등으로 운행 할 계획이며 운행 요금은 8시간 기준 9만원(5시간/ 7만원)을 기본으로 운행코스는 여건에 따라 상호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공룡나라택시투어`는 일반 팩키지 여행과는 달리 차별화된 고객중심의 맨투맨식 관광교통서비스 제공으로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성군에서는 앞으로 `공룡나라택시투어` 이용객들의 선호도를 조사해 테마코스 등 다양한 관광코스를 개발하고 이를 `공룡나라택시투어` 이용객들에게 제공 할 계획이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