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민주평통 이기택 수석부의장 고성 강연
기사입력 :

고성인터넷뉴스 후원을 위한 CMS 이체 동의서 양식 클릭하기 ☞

 

민주평통 이기택 수석부의장이 10일 오후 고성을 방문해 ‘이명박 정부의 대북정책은 무엇인가’ 라는 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인근 통영. 거제에서 참석한 평통위원과 군민 등 400여명이 참석해 경청했다.

 

이기택 수석부의장은 강연에서 “현 정부의 대북정책에 관해 국민들이 많은 오해를 하고 있는 것 같다“며 “우리민족의 가장 중요한 것은 통일인데, 민주평통이 통일을 위한 국민통합을 위해 국민들 앞에 다가서겠다.”고 강조했다.

 

또 “이명박 정부의 대북정책은 ‘상생과 공영’이며 이는 대한민국의 근대화와 북한의 근대화를 통해 한반도의 선진화를 이루는 것이며 정부의 정책이 다 잘 할 수는 없지만 잘 할 때는 박수를 조금, 못할 때는 채찍질하는 국민통합이 무엇보다 필요한시기”라고 설명했다.

▲ 민주평통 이기택 수석부의장

 

아울러 이 부의장은 “현 정부의 대북정책을 오해하지 않도록 전국을 순회하며 국민적 공감대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