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석양이 아름다운
파란성 레스토랑
기사입력 :

고성인터넷뉴스에서는 고성군을 찾는 외지인과 군민을 위해 권할만한 고성군내에 있는 음식점을 무작위로 소개하기로 한다.

 

오늘은 그 첫번째로 동해면의 퓨전 레스토랑 <파란성>을 소개한다.

 

 

고성군 동해면 양촌리에 있는 퓨전 레스토랑 <파란성>은 고성읍에서 자동차로 넉넉잡아 20분 거리다.


<파란성>을 향하는 길은 어느 쪽으로든 바다를 끼고 있어 가는 길 그 자체가 구경거리이기도 하다.

 

 

레스토랑 옆에는 주인이 직접 재배하는 버섯농장이 있으며, 그 버섯은 <파란성>에서 내놓는 모든 음식에 들어가 손님들은 그 담백한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란성>에서는 양쪽으로 바다를 볼 수가 있어 또 다른 풍광을 즐길 수 있다.

 

 

부대시설로는 단체를 위한 세미나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팬션형 숙박시설과 민박도 갖춰져 있다.


<파란성>의 주 메뉴는 스테이크 이고, 한식으로는 갈비찜이 있다. 도시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가족단위 외식으로는 제격이다.


이 밖에 기본적인 양식류가 마련되어 있고, 차와 함께 와인 등 각종 주류도 즐길 수 있다.


예약 문의 673-0776

 

▲ 세미나실

 

▲ 파란성 전경

 

 

<온라인미디어 세상- 고성인터넷뉴스가 함께합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