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후원을 위한 CMS 이체 동의서 양식 클릭하기 ☞
2009경남고성세계공룡엑스포의 성공개최와 해상 축제분위기 연출을 위해 형형색색의 윈드서핑이 남해안의 중심해역인 상족암 앞바다를 수놓는다.
공룡엑스포의 최고 스페셜 기간인 5월2일부터 5월5일까지 4일 동안 열전을 벌일 국가대표선발전을 겸한 제1회 고성군수배 전국윈드서핑선수권대회는 년 중 바람이 좋은 상족암 해역에서 개최를 추진하고 있다.
이는 엑스포 행사의 분산개최 효과와 공룡박물관 주변 상족암해역의 뛰어난 자연경관을 홍보함과 아울러 고성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남해안시대 해양레저스포츠를 선도하기 위한 대회라고 행사 준비측은 말하고 있다.
이번 대회는 고성군에서 주최하고 한국윈드서핑협회에서 주관하며 전국의 엘리트선수와 동호인 선수가족 등 약 200여명이 참가해 5월 상족암 앞바다의 쪽빛물살을 가르며 윈드서핑의 현란한 세일들이 꽃을 피우게 된다.
또한 참가하는 선수가족은 대회참가와 함께 세계3대 공룡발자국 화석지 이자 천연기념물 411호인 덕명리 공룡발자국화석과 공룡박물관을 비롯해 당항포 공룡엑스포 행사장도 방문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한 관계자는 ‘추후 전국의 해양레저스포츠인력을 고성군으로 유치 흡수해 해양레저스포츠의 메카로 발돋움함과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며 훌륭한 행사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Copyrightsⓒ고성인터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뉴스 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