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在진주 고성향우회 진주 원예농협 뷔페에서 열려
기사입력 :
 21일 오후 진주 원예농협 뷔페에서 재진주 고성향우회 송년의 밤이 열렸다.

 

이날 송년의 밤 행사에는 고성군청 사회복지과 박복선과장과 재외향우팀이 참석해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 재 진주 고성향우회 서정명 회장

재진주 고성향우회 서정명 회장은 “세계 공룡 EXPO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전국에 고성을 알리는 계기가 된 것을 향우의 한사람으로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 재 진주 고성향우 회원들

 

또 “고성이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동해면 조선특구사업과 해.교.사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향우 여러분의 힘을 모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했다.

 

▲ 고성군 사회복지과 박복선 과장

 

사회복지과 박복선 과장은 축사에서 “이 자리에 고성군수가 참석해 축하를 해야 하지만 대신 축하의 말을 전하며, 세계 공룡 EXPO 성공적 개최에 진주 향우 여러분의 적극적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또 “고성에는 3대 실천운동을 하고 있다. 첫째는 공무원은 군민 잘 모시기 실천운동, 둘째로 군민은 칭찬/친절 실천운동, 셋째로 재외향우는 고성사랑실천이다. 3대 실천운동 중 세번째 내용과 같이 재진주 고성향우회 여러분들도 고향 고성에 일어나는 일들에 관심을 가져 앞으로 EXPO를 통해 고성인의 긍지와 자신감 으로, 해.교.사 유치, 조선특구사업 등에 향우들의 깊은 고향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영상 화보>

 

 

한해를 마감하며 덕담을 나누는 모습

 

즐거운 송년회를 하는 향우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