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한창식 사무총장 한지인협 구미 컨퍼런스 참석, `대한민국새마을박람회` 홍보 차
기사입력 : 2009-09-01 오전 9:24:48
한국지역인터넷뉴스협회 사무총장인 한창식 고성인터넷뉴스 대표가 오는 9월19일 경북 구미시에서 개최되는‘대한민국새마을박람회’준비 상황을 점검하고 이를 홍보키 위해 오늘(9월1일) 현장 취재차 한지인협 김윤탁 회장을 비롯한 전국의 지역인터넷뉴스 대표자들과 함께 구미시를 방문한다.

 

 

강원, 경기, 경남, 제주, 호남, 충청, 경북지역 등 취재기자들이 대거(100여명) 참여하는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컨퍼런스는  9월1일부터 9월2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경북 구미시 ‘한국 산업단지 중부지역본부’에서 열린다.


이번 컨퍼런스에는 김관용 경북도지사, 김태환 한나라당 경북도당위원장, 남유진 구미시장 등 지역기관장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9월 19일 개최되는‘전국새마을박람회’성공개최를 기원하고 경북도와 구미시의 투자유치 성공사례 및 구미국화축제 사전 취재홍보도 겸할 예정이다.

 

지난 해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회원사들의 문경새재 취재 (자료사진)

한국지역인터넷언론협회 김윤탁 회장은 "오랜 가난을 극복하고 조국근대화의 원동력이 된 새마을운동이 글로벌 시대를 맞아 세계로 활동무대를 넓혀 저개발국 빈곤 퇴치와 국제사회 협력 강화로 새마을운동 발상지인 경북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활동무대를 넓혀 인류와의 아름다운 동행을 시작했다며, 모범 자치단체로서 경제, 문화 관광산업이 발달하고 있는 현장을 한국지역인터넷언론사 대표와 기자들이 직접 취재 해 전국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이번 구미 컨퍼런스의 취지를 밝혔다.

 

 

 

언제 어디서든 휴대폰으로 실시간 고성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258 과 nate를 누르고 고성뉴스를 입력하면 언제어디서든 휴대폰으로 고성인터넷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뉴스에서 100년간 언제든지 볼수 있습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