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제준호 고성군의회 의장 新年辭
기사입력 :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다사다난했던 己丑년 한 해가 저물고 경인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에는 군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는 일 모두가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더불어, 지난 해 우리군 의회에 애정 어린 질타와 조언을 아끼지 않으신 군민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또한, 우리지역의 경제적인 번영과 발전을 위해 그동안 추진해온 여러 지역 특화사업들에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친애하는 군민여러분!


지금 우리사회는 변화와 혁신이 필요합니다. 우리군민 모두 혁신의 주체가 되어 항상 모든 일에 긍정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자세로 각자의 소임에 최선을 다한다면 우리 고성군은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지방자치단체로서 다가올 남해안 시대를 열어가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군의회도 지역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수렴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고성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지역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복지혜택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의정활동에 모든 역량을 결집하겠습니다. 더불어, 우리지역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올해는 더 큰 희망과 용기를 가지고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라며, 우리군 의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庚寅년 새해에는 모든 일이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는 해가 되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 1. 1.

고성군의회의장   제 준 호

 

왼쪽 태그에 휴대폰 카메라(Nate Code, 핫코드, LG코드)를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고성인터넷뉴스 모바일 창으로 연결됩니다.

 

 

 

*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뉴스에서 100년간 언제든지 볼수 있습니다.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