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초고속 김연아 드로우잉' 응원전 등장
기사입력 :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의 몸놀림보다 더 빠른 스피드로 완성한 아트테인먼트 응원전이 온라인을 통해 전개된다.

 

 

대한민국 문화예술 공동브랜드 "아트테인먼트"(대표 황주성)는 오는 24일 열리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피겨 여자 싱글에서 김연아 선수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한 "초고속 김연아 드로우잉" 응원전을 부부핵교(www.bubuschool.com) 김연아 특별갤러리를 통해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평화를 위한 백만명 얼굴 그리기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화가 시온칸(배희권) 씨가 초고속 크로키 기법으로 그린 김연아 선수의 경기 활동 모습은 화선지가 빙판보다 더 매끄럽고 스릴 넘치는 느낌에 네티즌들로부터 환상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 작품은 김연아 선수의 청순한 모습을 초고속으로 완성해 파우스트 크로키전문가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내게 하고 있다.

 

부부핵교 김연아 특별갤러리에는 장난끼 어린 `연아의 친구` 사진을 비롯해 각종 일러스트, `연아의 패션`, `연아의 예술` 등 국내외 사진작가들이 촬영한 200여가지 미공개 화보도 수록돼 있으며 누구나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6.2지방선거의 당락은 젊은 유권자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유권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후보자를 제대로 알리기 위한 사이버선거운동은 당선을 위한 기본입니다.


고성인터넷뉴스는 후보자사이버선거(선거용 웹사이트 제작, 후보자 여론조사, 사이버 홍보, 후보자 광고) 운동을 도와 드립니다.


후보자 대담 및 사이버선거운동 신청 ☎ 674-0174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