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고성군 생활개선회 회장단 이.취임식
기사입력 :

오늘 오전 농업기술센터 농민교육관에서 고성군 생활개선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농업기술센터 안충규 소장과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고성군 생활개선회 손분이 회장은 이임사에서 “오늘 취임하는 김민자 회장은 풍부한 경험과 덕망을 고루 갖추신 분으로 우리 고성군 생활개선회의 발전에 다같이 한마음 한뜻으로 회장을 도와 고성생활개선회가 많은 발전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이임사를 하는 고성군 생활개선회 손분이 회장

 

김민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고성군 생활개선회를 오늘과 같은 반석에 올려놓으신 전임 회장의 뜻을 이어 받아 여성의 지위향상과 알차고 발전하는 생활개선회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충규 소장은 축사에서 “고성군 생활개선회는 여성단체의 중심적 역할이 되어 향후 봉사와 실천을 통해 여성지위향상에 노력 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고성군 생활개선회에서는 임기기간동안 수고한 손분이 회장과 박하순 총무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 취임사 하는 김민자 회장

 

고성군 생활개선회는 농촌여성 생활문화 교육, 불우이웃 김장김치 담그기, 무의탁노인 무료급식 봉사활동, 치매전문요양원 목욕봉사 등 봉사활동을 하고 있고, 읍면 15개회 43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 김민자 신임회장이 손분이 전임회장과 박하순 전임총무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고성인터넷뉴스|Tel. 070-7092-0174, 070-7136-0174
PC버젼보러가기
Copyright by gsinew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