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훈 전)한나라당 고성군 사무국장, 출마 기자회견

> 뉴스 > 정치의원뉴스

이동훈 전)한나라당 고성군 사무국장, 출마 기자회견

고성인터넷뉴스  | 입력 2015-08-18 오전 11:00:48  | 수정 2015-08-18 오전 11:00:48  | 관련기사 0건

젊은 창의력, 창조경제, 행복한 가정, 이동훈이 앞장서겠습니다!

    

6.jpg

  

존경하는 고성군민 및 당원동지 여러분!

 

저는 오늘 고성군의 발전과 지역정치의 혁신과 변화를 요구하는 군민과 당원동지 여러분의 뜻을 받들어, 오늘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다는 각오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부족함이 많으나 목표의식이 강한 젊은 창의력이 고성군 발전에 결정적인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끝까지 깨끗한 선거로 최선을 다해 젊은 신념과 의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고성 미래를 책임질 미래 비전이자 성장동력을 발표하겠습니다.

 

첫째는 항공인재양성 교육도시, 항공산단 등 항공배후도시 조성입니다.

 

항공산업은 매년 4% 이상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미래전략산업이며, 항공인력의 육성은 항공산업발전의 첫번째 조건입니다. 경남항공고와 연계한 항공전문대학을 만들어 고성을 항공인재양성 교육도시로 만들겠습니다. 경남은 현재 우리나라 항공산업 매출액의 81%, 종사자의 68%를 점하고 있는 거점지역입니다. 특히 저희 고성의 인근도시 사천과 창원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경남도에서는 중심산업으로 육성하고자 하는 의지가 강하고, 항공산업의 특성상 국가 주도 전략산업이기에 국비, 도비 확보가 매우 용이한 산업입니다. 군비는 최소화하고 국비, 도비는 최대한 확보해, 항공배후도시를 조성하겠습니다.

 

둘째는 송학천~간사지를 연결한 자연생태관광학습공원 조성입니다.

 

송학천은 고성읍의 중심 하천입니다. 간사지는 방대한 갈대밭과 희귀 철새도래지입니다. 자연생태자원화 개발은 고성읍의 경기활성화와 관광상품화, 학습공원 등 지역경제 활성화의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국회의원님과 연계한 국비, 도비를 최대한 확보해, 자연생태관광학습공원을 조성하겠습니다.

 

5.jpg


2.jpg 

 

셋째는 청소년수련관 건립, 고성읍 중학교 남녀공학, 고등학교 특화프로그램

 

행복한 청소년 놀이터, 체험활동, 봉사활동, 진학상담을 위한 청소년수련관을 건립하겠습니다. 아울러 사고가 많은 고성읍 중학교를 남녀 공학으로 전환하겠습니다. 또한 고등학교 한곳 정도는 특화된 프로그램 학교(민족사관학교모델)로 만들겠습니다.

 

넷째는 문화예술복지회관 건립

 

군민과 문화예술 그리고 예술인 그 즐거운 관계를 맺어주는 것이 문화예술복지회관입니다. 수준 높은 각종 문화 행사를 개최하여 고성 군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고성 군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 공간을 확보하여 지역민에게 맞춤식 공연을 올리는 것은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군민들이 직접 참여해 예술 활동을 경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기획으로 군민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문화예술복지회관을 만들겠습니다.

 

다섯째는 전임 군수님의 사업 중 공룡엑스포와 힐링관광사업, 스포츠타운 활성화를 위한 스포츠마케팅팀 운영, 생명환경농업을 더 발전시켜 고성군 특화브랜드 사업으로 육성은 더욱 더 활성화 되도록 승계 사업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고성군민 및 당원동지 여러분!

저 이동훈은 능력과 뜨거운 열정이 있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십시오.

군민을 섬기며, 군민과 함께 고성 발전을 이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jpg

 

이동훈 후보자 약력

 

생년월일:1966. 04. 28

주소: 경남 고성군.읍 성내로24-54 하이캐슬 4905

가족: , 2

 

학력: 마산고등학교 졸업

대구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연락처:010-3567-3500

 

혈액형:AB

취미: 독서, 운동

 

경력

()희망고성포럼 회장

()고성노인복지센터 운영위원장

()한나라당 고성군 사무국장

고성청년회의소 회장 역임

고성군 배구 협회장 역임

하나투어 푸른여행사() 대표

 

 

 

고성인터넷뉴스 gsinews@empal.com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 비밀번호 :

칼럼&사설전체목록

[기고] 고성 출신 ‘건축왕’, 정세권 선생 선양사업 추진해야

최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