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경찰서는 오늘(23일) 오후 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김창규 고성경찰서장과 박재하 경찰발전위원장을 비롯한 발전위원들과 각 과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고성경찰서로 새로 전입해 온 과장들에 대한 소개에 이어 박재하 행정발전위원장과 김창규 경찰서장의 인사에 이어 고성경찰서 주요업무와 활동사항을 비롯한 치안발전에 관한논의를 벌인 뒤, 애로 사항과 건의사항 등에 대한 회의가 있었다.
박재하 고성경찰발전위원장은 경찰협력단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을 약속하면서 최근 기초질서 확립과 관련해 고성경찰서가 벌이는 주정차 집중 단속과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 등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해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창규 고성경찰서장은 최근 어린이 성폭력 발생증가에 따른 아동안전을 위한 예방 순찰과 홍보활동을 지속 추진하고, 또한 고성읍 일원의 이중 주차 등 불법주차로 소통 저해와 위험이 노출된 상태라고 지적하면서 `고성군 행정과 불법 주정차위반 특별단속을 실시해 교통사고는 10%줄이고, 주행속도 10% 올리는데 보다 더 적극적으로 앞장서 선진교통 문화를 정착시켜 살기 좋은 고성을 위해 최상의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