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 체육회 전무이사 회의개최
  • 한창식 기자

- 이석재 신임 사무국장 임명 후 첫 전무이사회 주재


지난 7월 고성군 체육회 신임 사무국장으로 임명된 이석재 국장이 취임 후 첫 체육회 전무이사회를 열고 회의를 주재했다.

 

 

▲ 고성군체육회 이석재 사무국장

이석재 국장은 임명 첫 회의를 시작하면서 ‘41회 군민체육대회와 관련한 검토도 필요한데다 임명 후 첫 실무자 회의라서 상견례도 겸한 간담회 형식으로 편안하게 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좋은 회의로 마무리되도록 적당한 조율과 함께 많은 조언과 건의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고성군청 문화관광과 정상호 체육담당으로부터 현안보고와 업무전달 사항을 들은 뒤, 제41회 군민체육대회 및 제25회 학교대항체육대회 개최요강에 대한 보고와 검토가 있었다.

 

 


고성군의 체육진흥을 위한 군민의 체위향상과 체육인구 저변확대를 도모하고 화합과 인정 질서의 명랑한 사회기풍을 조성함으로서 체육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선진 군민상을 정립함을 목적으로 치러지는 제41회 군민체육대회는 2010년 10월1일(금)부터 10월2일(토)까지 이틀간에 걸쳐 고성군종합운동장과 보조경기장을 비롯한 고성읍내 각급 학교운동장에서 고성군 주최와 고성군체육회 주관아래 열린다.


육상과 축구 배구 족구 탁구 씨름 테니스 배드민턴 사격 줄다리기 기관장릴레이(읍면별 순위채점 없이 치러지며, 의무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경기) 등 모두 11개 종목의 경기가 펼쳐진다.


한편, 이번 대회의 경기대진을 위한 대표자 회의와 추첨은 오는 9월 17일(금) 오후 2시 고성군청 3층 소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