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수강생발표회 및 전시회 관련자 회의
  • 김미화 기자2010-10-04 오후 5:29:39

 

오늘(4일) 오전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소회의실에서는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강사와 수강생 대표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0년도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수강생 발표회 및 전시회 관련자 회의가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 1월18일부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기획한 여러 과정의 프로그램과 교육을 수강해 온 총554명에 대해 다가오는 11월19일부터 8일간 발표회와 전시회를 갖기로 하고 그 계획에 대한 구체적인 세부추진계획을 논의했다.

 

▲ 정영랑 주민생활과 서비스연계담당자

 

 

세부추진계획으로는 노래교실과 시니어댄스를 비롯한 사물놀이 등이 포함되며, 사진 도자기 서예 등 1인 1작품을 기준으로 하는 전시종목으로 나눠진다.


특히 이번에 제작되는 책자에는 그동안 회원들의 프로그램별 교육활동 자료를 담을 예정으로 오는 11월 15일까지 프로그램별 발표자 명단과 함께 사진과 홈패선, 서예교실, 생활도자기공예 등 전시작품이 모아져 19일(금)부터 26일까지 8일간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대 강당과 전시실에 선보이게 될 예정이다.

 

▲ 각 프로그램 강사와 수강생

 

이날 회의에서는, 해마다 수강하고자하는 대기자가 많아 강의시간을 줄이고 회수를 늘이기 위해 4분기로 나눠 할 계획이었지만,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위해 상․하반기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는데 합의하고 2010년도 제4기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관련자 회의를 마쳤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