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군정 업무평가위원회 개최
  • 최헌화 기자2007-02-28 오전 9:23:43

27일 오후 고성군청 소회의실에서 고성군정 업무평가위원회 박권제 위원장(고성군 부군수)과 황대열 군의원, 어경효 군의원, 계명대학교 김열규 교수, 경상대학교 김경환 도시공학과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고성군정 업무평가위원회가 열렸다.

 

▲ 인사말 하는 평가위원회 박권제 위원장

박권제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고성군정 업무 평가를 거쳐 고성군민 모두가 알기 쉽고 피부에 와 닿는 평가를 해줄 것과, 고성군정 평가위원회가 활성화 되어 갈수록 군민에 대한 신뢰도는 상승 할 것이라며 공명정대한 심사를 해줄 것을 당부했다.

 


조경석 기획실장의 2007년 주요시행계획 업무보고에 이어 평가위원회가 84개 항목을 평가한 결과, 고성군정 최우수 시책으로는 ‘2006 경남고성 공룡세계 엑스포 개최’가 선정 되었으며, ‘고성읍 주민자치센터 운영 내실화’가 우수 시책으로 선정되었다.


또, 장려 시책으로는 몇해전 발생했던 태풍 매미와 에위니아에 의해 발생했던 피해 복구에 노고가 컸던 재난안전관리과의 하천정비 및 복구사업, 문화관광과의 스포츠 마케팅을 통한 지역활성화 시책이 선정되었다.

 


고성군정 업무평가위원회(박권제 위원장)는 평가위원회 구성에서부터 결과에 이르기까지 공무원과 군민 모두가 이해하고 납득 할 수 있는 평가를 해 나 갈 것과 진행중인 시책사업에 대해서는 결과가 나오기 이전에는 진행과정이 우수 하더라도 시책선정에서 제외하는 것으로 이날 참석한 위원들은 의견을 모았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