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경찰발전위원회 월례회 및 장학금 전달
  • 김미화 기자2010-10-29 오후 7:43:36

- 경찰발전위원회 신입위원 위촉장 수여

- 경남 최초 경찰관 자녀에게 장학금 전달

 

28(목) 오후 고성읍 한 음식점에서 김창규 고성경찰서장을 비롯한 박재하 경찰발전위원장과 회원 외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찰발전위원 월례회의에서는 신입위원 최경훈 고려노벨화학 대표와 박성진 삼우개발대표에게 위촉장 수여가 있은 뒤, 도내 최초로 경찰발전위원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이날 박재하 경찰발전위원장은 고성경찰서협력단체로서 평소 주민의 안녕과 질서, 치안활동에 고생하는 경찰관들을 위해 뭔가 뜻 깊은 일을 하고자 위원들과 논의한바, 장학금을 조성해 경찰관 자녀들에게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속 시행한다는 취지를 밝혔다.

 

김창규 고성경찰서장은 직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한 박재하 위원장과 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도 협력단체인 경찰발전위원회와 지속적 우호, 협력관계를 유지해 살기 좋은 고성을 만드는데 힘을 모으겠다고 말한 뒤, 장학금을 지급받은 학생들에게는 경찰관 가족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학업에 증진해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장학금을 받게 된 학생은 고성경찰서 경무계장 한이기 경위의 자녀 한현빈(고성중2년)과 성내지구대 1팀장 지금준 경위의 자녀 지한솔(통영고 3년), 수사과 이인덕 경사의 자녀 이소현(사천여중 1년), 상리파출소 이상진 경사의 자녀 이성호(고성중 2년) 4명이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