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고성중앙고등학교 강당에서 김영표 고성중앙고등학교장과 이의자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07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이 열렸다.
▲ 고성중앙고등학교 제24대 김영표 교장
고성중앙고등학교 김영표 교장은 “국가가 선택한 학교에 선택된 학생들이 입학을 하게 된 만큼 전국 우수 인문계 고등학교로 만들기 위해 재학생과 신입생 모두가 학업에 열중 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재학생들이 학업에 열중 할 수 있는 학교 시설 정비와 장학금 등 학업여건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의자 총동창회장은 축사를 통해 신입생 모두가 자신의 목표와 꿈을 실현 하는 첫 발걸음을 고성중앙고등학교에서 시작하게 된 것에 대해 무한한 자긍심을 가지고 학업에 열중하고, 전국의 명문고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교직원과 총동창회, 재학생, 모두가 힘을 합쳐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다.
▲ 농산어촌특별장학금을 받은 이진희 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이진희(1-3)학생이 농산어촌특별장학금 600만원과 김민지(1-4)학생이 500만원, 천소미(1-4) 학생 400만원 등의 동창회장학금과 송학장학금, 교직원장학금 등을 합쳐 총 5,750만원의 장학금이 오늘 입학식에서 전달되었다.
오늘 고성중앙고등학교 입학식에는 고성여자중학교 졸업생 81명과 고성중학교 졸업생 31명, 철성중학교 졸업생 27명 등 167명의 학생이 고성중앙고등학교 입학생으로 밝혀졌으며, 특히 인천방축 중학교 졸업생 1명이 신입생으로 등록해 눈길을 끌었다.
| |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