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12가지 띠별로 살펴 본 2월 운세 보기
  • 고성인터넷뉴스2011-02-05 오후 9:14:18

 

만족할 상황은 아니지만 나름대로의 안정권을 유지하면서 조심스레 나아가는 형국이다. 괜한 열등감으로 계획을 위한 계획 속에서 머물 수가 있으니 과감한 행동과 결단이 필요하겠다.

 

신경이 예민해지는 때이며 감상적으로 흐르면 자가당착에 빠질 수가 있으니 있는 그대로를 보려는 솔직담백한 자세가 필요하겠다. 예상치 못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때이니 신념과 용기를 잃지 마라. 애정운은 어긋나는 때이며 재물은 조금 더 기다려야 해결되겠다. 

 

87년생 처음이 어려우나 갈수록 나아지니 지레 겁먹고 포기하지 마라.

 

75년생 이 생각 저 생각으로 복잡다단한 마음을 가다듬는 것이 우선이겠다. 이동수가 따른다.

 

63년생 쓸데없는 고민을 만들어서 하는 시기이니 기분 전환 겸 여행이라도 다녀오면 해결되겠다.

 

51년생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성심을 다하라.

 

 

혼자서만 앞서가지 말고 현재의 위치에서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할 때 행운이 따른다. 인덕이 따르며 상승무드가 조성되지만 일이 잘될수록 우쭐한 마음에 자만심에 빠져서 등잔 밑이 어두워지지 않도록 조심해야 겠다.

 

사업운도 좋아지는 때이지만 장기적인 계획은 삼가는 것이 손해를 안보는 길이다. 재물운은 투자를 위한 지출이 따르며 이성간에는 밝고 화려한 연애가 기대된다. 

 

88년생 들뜬 기분을 자제하여 불필요한 생각과 행동을 정리하라.

 

76년생 여유 있는 마음이 행운을 불러온다. 한 가지 소원은 성취되겠다. 직장운과 애정운이 길하다. 

 

64년생 지나친 과욕을 삼가고 확인 점검을 철저히 할 때이다. 계약운도 따르겠다.

 

52년생 행동반경이 넓어진다. 재물은 적당한 선에서 만족하라. 

 

 

시냇물이 모여서 바다를 만드는 법이니 양보다는 질을 우선시 하여 작은 일부터 단계적으로 쌓아 나갈 때 일의 가속도가 붙어서 좋은 결과를 불러오겠다. 좋은 계획과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따르는 시기이니 망설이지 말고 계획한 대로 추진하라.

 

다만 주의할 점은 큰일일수록 마가 끼이게 되어 있으니 조심할 것이며 특히 거래관계에 있어서는 방심으로 인하여 손실수가 있으니 주의하라. 금전 문제는 결정적일 때 해결될 조짐이 보이겠다. 

 

89년생 허영심은 번뇌의 근원임을 잊지 말라. 기다림 속에 길이 있겠다.

 

77년생 물벼락 맞고 바람 탓 하지 말고 봉사정신으로 임하면 결과가 좋아진다.

 

65년생 마음을 비우면 길이 보이겠다. 재정비의 시기이니 고칠 것과 버릴 것을 빨리 구분하라.

 

53년생 대인관계를 잘 가져야 일도 잘되겠다.

 

 

지나친 체면치레가 이중적인 태도로 오해를 불러올 수 있는 때이니 좋고 싫음을 확실하게 표현하고 대인관계 에서도 확실한 선을 그어놓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이 되겠다.

 

신용을 가장 중요시 여겨야 할 때이니 도랑 치고 가재 잡겠다는 혼자만의 망상은 빨리 버리는 것이 좋겠다. 자신의 말과 행동에 끝까지 책임을 지려는 자세를 유지하라. 이성간에는 감정이 앞설 때이니 냉철함이 요구되며 재물은 한눈만 팔지 않는다면 길하다. 

 

78년생 내일 보다는 남의 일 때문에 바빠지겠다.

 

66년생 쓸데없는 곳에 퍼주지 말고 주고받음을 명확히 해라.

 

54년생 얼마를 얻을 것인가 보다는 얼마나 손해를 덜 볼 것인가를 고민할 시기이다.

 

42년생 재물과 이성에 마가 끼이는 때이니 겉모습에 현혹되지 마라.

 

 

주관이 약해져서 주변상황에 마음이 흔들리는 시기이다. 또한 일의 강약이나 선후 조절을 못하여 엉뚱한 피해가 예상되니 일을 미루어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지 말고 그때그때 처리하려는 자세가 필요하겠다.

 

집안문제가 따르는 때이니 가족 간의 애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이며, 길이 아닌 곳에는 망신수가 따르니 가지를 말 것이며 조심조심 자아성찰의 시기로 삼는 것이 바람직하다. 속임수가 따르니 남의 말을 믿지 마라. 

 

79년생 작은 것에 만족하면 만사가 편하겠다. 

 

67년생 남모르는 고민이 생기겠다. 모르는 길은 물어서 가라.

 

55년생 동냥주고 뺨맞는 때이니 때와 장소를 잘 가려서 움직여라.

 

43년생 소나기는 잠시 피하는 게 상책이니 무엇을 하려 말고 잠시 쉬어라.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니 잘나도 내 탓이요 못나도 내 탓이라는 자세를 유지할 것이며 괜한 요란 흥분 떨지 말고 약자를 보호하고 무게감 있게 행동할 때 지도력과 인덕이 따르며 재물운도 늘어난다.

 

도와주지 못할 바엔 말 한마디라도 곱게 할 것이며 일이나 사업은 완전한 변화는 무리수가 따르니 현재의 상황에서 수정 보완하여 나갈 때 결과가 좋겠다. 재물은 벌려는 마음 보다는 지출을 줄이려는 자세가 필요한 때이다. 

 

80년생 누군가의 도움을 바라지 말고 자신의 의지와 실력을 길러야겠다.

 

68년생 나중을 위해서 힘을 아껴라. 절제된 생활이 필요하다.

 

56년생 뜻하지 않은 희소식이 있으며 귀인을 만나겠다. 

 

44년생 갈팡질팡 하지 말고 가던 길을 계속 가라. 문제는 내부에서 생긴다.

 

 

개인적인 문제 보다는 대인관계나 단체생활에서 이해관계나 지나친 경쟁, 알력 등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때이니만큼 치밀한 작전과 점검이 필요하다.

 

 또한 첫 시작이 중요한 만큼 계획에 문제가 없는지 시작하기 전에 다시 한 번 점검하여 보완하려는 자세가 절실히 요구된다. 무리가 따르는 일은 아예 시작을 말 것이며 시작한 일은 끝까지 매달리려는 인내와 추진력이 필요하겠다. 사사로운 욕심을 자제해야 시비나 구설수를 면하겠다. 

 

81년생 내가 어려우면 남도 어려운 법이니 자책하지 마라.

 

69년생 한계점에 도달 했을 때 돌파구가 마련된다. 판단착오가 따르니 조심하고 이성문제를 만들지 마라.

 

57년생 욕심을 줄이고 마음을 비워라. 봄이 되어야 꽃이 피고 가을이 와야 열매를 맺는 법이다.

 

45년생 가정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고 건강을 잘 챙겨라. 

 

 

혼자만의 욕심 보다는 주변 분위기와 어울리는 자세를 유지할 때 결실이 커지는 때이다. 적극성은 좋으나 과욕이 따르는 때이니 삼갈 것이며 자만과 방심으로 소 잃고 외양간 고칠 수가 있으니 조심하라.

 

금전적으로는 수입보다는 관리에 신경 써야 할 때이며 이성간에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면 길하다. 소화기 계통이 약해지는 때이니 적당한 운동과 균형 있는 식습관이 필요하다. 

 

82년생 일정한 규칙을 만들어 놓고 생활하는 습관을 가져야 문제가 안 생기겠다.

 

70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법이니 방심은 금물이다.

 

58년생 내 생각 보다는 타인의 의견에서 해결책이 있겠다.

 

46년생 과욕이 따르는 때이니 남의 입장도 생각해 주어라.

 

 

기다리지 못하는 자는 성공할 자격도 없음이니 새로운 일을 계획하는 것 보다는 내부의 충실을 기하며 적절한 때를 기다려라. 안 좋은 말을 듣더라도 한 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버릴 것이며 고래 싸움에 새우등 터질 수가 있으니 남의 일에는 절대 개입하지 마라.

 

지나친 체면치레로 재물이 새어나갈 수 있으니 적절한 안배가 필요한 때이며 이성간에는 기대치가 높은 만큼 상호간에 만족하기 힘든 상황이니 분수를 지킬 필요가 있겠다. 

 

83년생 기회는 왔을 때 잡아라. 맺고 끊음을 잘해야 하겠다.

 

71년생 내적인 충실을 다져놓을 필요가 있겠다. 겉은 화려하나 유명무실이다.

 

59년생 실속 없는 상황이 지속되어 힘이 부치는 때이니 서둘지 말고 조용히 때를 기다려라.

 

47년생 등잔 밑을 조심하라. 해결책은 엉뚱한 데서 찾겠다.

 

 

온갖 잡욕이 많이 생기는 때이니 앞서지도 말고 뒤처지지도 않는 중간자적인 입장을 지켜 나갈 때 운이 따르는 시기이다. 과거지사에 얽매이지 말고 뚜렷한 목적의식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지나친 적극성은 실패를 불러오니 억지로 끌고 나가려 하지 말고 물 흘러가듯이 자연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길하다. 금전적으로는 궁핍한 시기는 아니며 이성간에는 화해의 운이 있다. 

 

84년생 남이 뭐라든지 과정에 충실하면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 들겠다.

 

72년생 좋은 일도 안 좋은 일도 불현듯 찾아오겠다. 잘된다고 방심 말고 안된다고 상심마라.

 

60년생 우물에서 숭늉 찾지 마라.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으니 포용력을 발휘하라.

 

48년생 지나치게 재물에 집착하지 마라. 옛 인연을 만나겠다. 

 

 

좋은 일에는 경쟁자가 많은 법이니 자랑할 것이 있더라도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를 정도로 추진해야 실속이 있겠다. 물질적인 면 보다는 정신적인 안정을 찾을 수 있는 때이니 쓸데없는 곳에 손을 대어 손해 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서서히 안정적인 분위기로의 변화가 따르며 이성간에는 현재의 분위기에 휩쓸리기 보다는 확실한 주관을 지키려는 자세가 필요하다. 재물운은 점차 좋아지겠다. 

 

85년생 일의 순서를 정해놓고 움직일 필요가 있겠다.

 

73년생 가까운 사람에게서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니 인심을 많이 얻어 놓아라.

 

61년생 좋은 약은 입에 쓴 법이니 쓸데없는 고집으로 주변의 충고를 무시하지 마라.

 

49년생 내부단속을 잘 해야 후환이 없겠다. 미련과 집착으로 손해가 따르니 조심하라.

 

 

외흥내망의 운이다. 개인적인 욕심 보다는 공적인 일에 중점을 두고 움직여야 손해가 없다. 망망대해에 풍랑을 만난 격이니 사태를 만회하려 하지 말고 버릴 것은 빨리 버리는 것이 좋다.

 

 내 코가 석자이니 남의 일에는 절대 개입하지도 말고 관심 갖지도 말아라. 복잡한 이성문제 때문에 고민할 수가 있으며 사막에 혼자 있는 것과도 같은 운이니 꼭 필요한 일만 집중적으로 처리하여 시간과 체력낭비를 최소화 할 필요가 있겠다. 

 

86년생 남의 입장에서 생각해 볼 때이다.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겠다.

 

74년생 후회는 아무리 빨리해도 늦는 법이다. 과거에 집착 말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겠다.

 

62년생 안팎으로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많이 생기니 스트레스가 많이 생긴다.

 

50년생 자신을 낮추고 한 발 물러서라. 극단적인 언행이 나타날 수 있으니 자제하라.

 

 

  * QOOK-TV 신청은 070-7092-0174, 010-6686-7693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