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인터넷뉴스

  • 고성농업희망찾기 (주)현대 F&G 김진하 대표이사 강연열려
  • 최헌화 기자2007-03-16 오후 3:27:11

 

 

오늘 오전 10시 고성군 문화체육센타 대강당에서 농업관계자와 농민들이 강당을 가득 메운 가운데 ‘급변하는 소비환경에서의 경쟁력강화’란 주제로 (주)현대 F&G 김진하 대표이사의 강연이 열렸다.

 

(주)현대 F&G 김진하 대표이사

(주)현대 F&G 김진하 대표이사는 강연에 앞서 “작은 농촌군에서 공룡 발자국을 상품화해 작은 소도시 고성군을 전역에 알리겠다는 프로젝트에 반해 지난 세계공룡엑스포 입장권을 구입하게 되었다.”고 말한 뒤, “이학렬 군수가 강연을 부탁했을 때 저는 그 자리에서 ‘하겠다’고 말한 것도 저 또한 농촌정서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학렬 군수는 고성군의 가치를 더 높일 수 있는 수장이라고 여겼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오늘 강연에서 (주)현대 F&G 김진하 대표이사는 요즘 상품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상품에 스토리를 부여해 ‘상품의 가치를 만들어 내는 시대’이며, ‘상품의 가치는 소비자가 선택했을 때 가치를 발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상품은 질좋은 재료로 가치를 높일 수는 있지만 그 상품을 소비자가 원하지 않으면 그 가치는 무용지물(無用之物)이다”며 “상품의 가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충족시킴으로서 그 가치를 발한다.”고 말했다.


(주)현대 F&G 김진하 대표이사는 1978년 현대그룹 공채로 입사해 1999년 현대백화점 부평점 점장을 거쳐, 현대백화점 신촌점 점장,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점장, 현대백화점 부산점 점장에 이어 (주)현대 F&G 대표이사를 맞고 있으며 지난 2003년 제8회 한국유통대상 백화점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기사는 고성인터넷에서 100년 간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고성인터넷뉴스 www.gs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